참부모와 일심일체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와 일심일체가 돼야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참부모가 일심일체가 되어야 돼요. 일심일체가 그거예요. 해방된 뭐라구요? ‘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완성하소서’입니다. 이루는 것이 아닙니다. 완성하라는 거예요. 이룬다는 것은 된다는 것이지만, 완성은 이런 내용의 전체가 끝장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고 제2이스라엘권에서 50개 주를 넘어 가지고 할렘에서부터, 맨 낮은 데서부터 미국 의회까지 지지했다는 거예요. 국가 기준을 넘어섰다구요. 유엔이야 듣겠으면 듣고 말겠으면 말고, 차 버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주동문,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신문사를 왜 만들었어요? 미국이 지금 망하게 되어 있다구요. 유엔 인권위에서 추방된 것을 워싱턴에서는 무관심한데, 이제부터 껍데기를 벗겨야 돼요. 선두에 서야 된다구요. 알겠어? 둘이 하나되라구. 알겠나?「예.」이제부터 자기들 생각대로 해서는 안 되겠다구. 그렇지 않으면 다 불살라 버려. 똑똑히 알라구.

자기들을 믿고 내가 나갈 수 없다구요. 지금까지는 자기들을 믿고 앞에 세워 가지고 나갔어요. 부모가 잘못한 것을 아들딸, 2세를 통해서 복귀할 수 있는 과정에 있기 때문에 자기들을 내세웠지, 안 하면 내가 선두에 서는 거예요. 내가 일본에 신문사를 만들 때 3개월 만에 만든 사람이에요. 똑똑히 알라구요.

곽정환, 알겠어?「예.」우물우물해 가지고 말이야…. 이번에 죽었다 살아났지. 책임 소행을 자기가 선두에 서서 해야지. 선두에 서서 폭탄이 날아오면 맞아야 할 텐데, 적당히 해 가지고 빙빙 돌아가면서 이러고 나왔어요. 선생님이 없었으면 다 깨져 나갔다구요. 그것은 모르니까 할 수 없어요. 그러나 왕권 즉위식을 했으니 선생님이 하나님과 완전히 하나돼 있는 거예요. 세계를 대표해서 말이에요. 알겠어요?「예.」

사탄의 참소조건에 걸리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작년 12월 3일부터 금년 정월 13일까지 40일간 선생님이 하늘땅의 범죄자로서 법정에서 공판을 받는 그런 심정이었어요. 한 발짝만 어긋나도 천하가 뒤집어진다는 거예요. 심신일체가 되어야 돼요. 천지부모와 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뜻을 완성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심신일체가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과 참부모가 하나되었으면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돼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되었으면 자기 가정이 하나되어야 되고, 자기 종족과, 민족과 하나되어야 돼요. 이제는 통일교회도 필요 없어요. 다 해체해야 된다구요, 사실은. 12년까지 남아 있으니 할 수 없이 끌고 나갔지, 이게 얼마나 천덕꾸러기예요? 얼마나 고생스러운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