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협조시대와 축복가정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부자협조시대와 축복가정의 책임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5월 27일 이 달을 맞이하여 네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어젯날은 26일로서 유엔에서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에 대한 말씀을 선포하였습니다.

‘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완성하소서’라는 금년 표어와 더불어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은 일체일심권을 중심삼고 몸 마음의 통일과 더불어 부부?가정?국가?천주통일까지 일련의 승리의 발판을 중심삼은 당신의 사랑이상에 절대 주권을 중심삼고 통일적 지상?천상세계의 해방적 세계를 향하여 전진하는 통일교회와 온 종교권이 가는 길 앞에 만 우주의 모든 전체와 일심 일체가 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나의 승리의 영광으로 모실 수 있는 천지부모, 창조의 대왕이신 하나님을 모신 주권국가로서 모든 민족과 국가와 세계가 하나되고, 천주가 하나되시어서 하나의 문화요, 하나의 혈통적 결속된 사랑의 왕권을 대신할 수 있는 하늘나라의 권속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저희들에게 맡겨진 바의 책임을 중심삼고 종교권을 일체화하고, 정치와 하나되고, 그리하여 나라와 더불어, 온 세계의 종교권과 더불어 악하였던 가인과 아벨의 세계를 소화하여 넘어갈 수 있는 승리의 패권적 주권을 향하여 전진 전진하는 노정에서, 이제 2년 동안에 정비해야 할 이 역사적인 모든 정비권, 국가적인 모든 정비권을 완성하시옵소서.

총생축헌납물로써 본연의 아담에서부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모든 것을 복귀 탕감하여 봉헌할 수 있는 그 시대로서 온 지구성이 당신의 고향이요, 당신의 광복을 위한 조국 강토가 되어 하나님이 자주적으로 주관할 수 있는 온 천주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저희 통일교회 신도들과 하늘땅의 축복받은 모든 식구들이 일심일체가 되어, 일심정착(一心定着)이라는 목적을 향하여 동서남북 전후좌우 전체에 통일적 권한으로써 하나의 마음의 완성 실체로서 아버지 앞에 당신의 사랑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는 효자?충신?성인?성자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기독교를 중심삼고 연결되는 새로운 축복받는 70여 쌍의 무리들을 아버지, 기억하시옵소서. 이들을 통하여 기독교가 하지 못했던 과거지사의 모든 실패, 유대교의 실패까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완전 연결시키어서 하나님의 권속으로서 혈통적 인연으로 일체화된 민족적 통일권을 가지고, 당신의 사랑 앞에 일체권으로서 주관 받을 수 있는 하늘나라의 권속 권한을 가지고 만국 만민 앞에 자신 있게 하늘을 모실 수 있는 왕자 왕녀의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축복받은 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나머지 시간 전체를 맡기옵고, 이 5월을 중심삼고 금년 전체가 하나님의 승리권으로서 모든 걸 가누어 바칠 수 있는, 해원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는 축복받은 천상?지상의 무리들이 되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모든 아버지의 뜻을 당신 앞에서 통일된 심정을 가지고 당신의 왕권 즉위식 권한을 가지고 같이 통일의 세계로 전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 시간 되어지는 모든 전부를 축복하여 주시옵고, 하늘과 땅이 일체 되시어서 안식일을 기념하는 그 자리에 당신의 말씀을 가지고 세계에 선포하고 영계와 육계에서 선포하는 모든 전부가 일취월장, 승리 승리 승리의 해방 천국으로 전진할 수 있게끔 주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하나님에 대한 확정,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라는 거예요. 부모를 중심삼은 자녀의 입장이 되어 그 자녀로서 완성해 가지고 하나님의 뜻 앞에 있어서 나라를 대표한 가정이 출발하는 거라구요. 여러분이 ‘축복 중심가정’이라고 하는데 이게 말만이 아니에요. 무서운 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