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부자협조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부자협조시대

그렇기 때문에 이 날이 있기 전에 선생님은 무슨 말을 했느냐? 요전에 하와이 도서를 순회하면서 무엇을 발표했느냐 하면, 이제 모자협조시대가 지나고 부자협조시대로 넘어왔다는 것을 발표했어요. 그게 중요한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보호권 섭리를 했지만, 이제는 축복가정이라는 하나님 직계의, 타락하지 않고 본연의 에덴동산에서 장자의 입장에 있던 아담이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핏줄을 연결시켜 가지고 새로운 가정을 성립시켰다는 것입니다.

역사이래 축복이라는 명분을 갖고 보게 될 때, 지금까지의 모든 역사는 타락한 혈통과 관계를 맺어 가지고 그 울타리를 벗어나지 못하는 탕감 소모적인 역사의 결혼을 했지만, 이제는 그때가 지나갔다는 거예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모자협조시대를 넘어서 부자협조시대로까지 결탁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유엔이고 미국이고 믿지 말라는 거예요. 이건 발길로 차 버리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어떤 나라라면 그 나라에 충성을 하고 정성들이는 애국자가 있고 혹은 가정의 주인이 있다 하더라도, 그런 타락한 세계 어떤 나라의 그 누구보다도 선두에 서야 되는 거예요.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고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는 모든 역사시대에 어떠한 신앙권에서 혹은 타락한 세계에서 축복을 받거나 왕권을 움직인 사람들이 있더라도 그건 다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그 위에 선 사람이라는 거예요, 그 위에 선 사람.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왕권 수립을 했기 때문에 그 중간에 그 무엇이 개재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자기 부모라든가 자기 나라라든가, 자기가 갖고 있으면서 지금까지 사랑했던 그것은, 자기를 중심삼고 사랑했으면 그건 전부 다 그늘에 싸이는 거예요. 정비해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