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왕권을 확대시켜야 할 책임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왕권을 확대시켜야 할 책임이 있어

효율이는 잘 알아야 돼. 성인들은 사탄 편을 넘어서기 위해서 종교를 만든 거예요. 그래서 종교가 나왔다는 거예요. 그러니 종교를 통해서 인류세계를 규합해 나오는 거예요. 4대 성인은 4대 문화권을 규합해 나왔고, 영계에 가서 낙원권 내의 등차를 중심삼아 가지고 분배되어 있었던 것인데, 낙원세계가 지금까지 담으로 막혔던 모든 것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상에 있어 가지고 지금 때가 되어 옴으로 말미암아 낙원세계의 통일을 해놓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를 묶어 가지고 방향성을 일치하게 하는 거예요. 영계는 이제 방향이 일치됐어요.

세상에도 문 총재 가르침 이외의 것은 앞으로 있을 수 없어요. 이것이 최고 빛의 근원이 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영계의 주류 사상과 평형이 되는 거예요. 영계에서 그렇게 되어 있음으로 말미암아 개인?가정?종족 전체가 사랑의 통일권이 벌어지는 거예요. 지상에서 가다가도 이것이 원칙이니만큼 어두운 세계, 어두운 곳에 아무리 가더라도 빛에 의해서 영향을 받아 가지고 수평이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상세계의 주류 방향에 따라 지상에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기 자체를 세워서라도 어두움 가운데의 빛과 같이 자기가 살아 가지고, 그것을 자기 일신에 흡수할 수 있는 자체들이 되어야 할 것이 이제부터 서둘러야 할 일이에요. 자기들이 영계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영계의 구성에서 뼈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는 시대가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이제 있는 정성을 다해서 가야 할 지금 때라는 거예요.

남미에서 돌아와서 하나님 왕권을 중심삼은 만세를 불렀잖아요? 그랬지요?「예.」어제 만세 할 때 뭐라고 했나?「‘하나님 왕권 수립 승리 만세’를 했습니다.」‘수립 만세’지요. 그러니까 자기의 몸 마음에 새겨야 되고, 가정에서 세워야 되고, 종족에서 세워야 돼요. 그것을 가해야 할 때가 왔어요. 하나님의 왕권을 확대시켜야 할 책임이 있다구요. 알겠어요?

이제 여러분이 노력해야 할 것은 뭐냐? 지상에서 자기 자신을 복귀하기 위한 하나님의 섭리가 몇천만년이에요? 몇천만년 수고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복귀 기준의 중심가정이 됐으면 그 다음에는 뭘 해야 되겠어요? 하나님의 왕권을 천지에 세우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할 것이 우리 인간의 책임이라구요.

지금 세상은 하루 몇 초 동안에, 몇 분 동안에, 30초 이내에 다 통할 수 있는 시대에 왔다구요. 그러니까 언론기관을 통하고 인터넷을 통하고 이메일을 통하게 된다면 12년은 너무 길어요. 12일 이내에 전부 다 화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으니 지상에서 방향만 맞추어 가지고….

미국이 현재 남북미문제니 세계 외교문제니 해서 고민하는데, 그것은 염려할 필요 없어요. 선생님의 말만 들으면 영계의 직접적인 빛 되는 뼈가, 살이, 골수가 흘러 내려가서 지상을 자동적인 면에서 자리잡게 하는 거예요. 그것은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제 각자들은 각 가정을 통해서 자기 나라를 어떻게 해서 세계의 나라 형태로서 하나님 왕권 세계 수립화시대로 넘어가게 하느냐 이거예요. 그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