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에 의해 세워진 학교는 주인의 뜻을 따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에 의해 세워진 학교는 주인의 뜻을 따라야

『돌감람나무는 그 줄기를 잘라 참감람나무의 참사랑에 접을 붙여야 되는 것입니다.』

진짜가 되어야 돼요. 3년 이상 되면 거기서 참감람나무 열매를 거두어 가지고, 그 열매 씨를 심어 가지고 세계의 돌감람나무 밭에 불을 놓게 되면 그 세계는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참감람나무 밭이 되기 때문에 그 수확한 열매는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영원히 하나님 앞에 필요한 열매가 된다구요. 그 열매를 보관하는 곳이 천국입니다. 폐품을 수집하는 것이 교회가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본인의 가르침을 중심으로 국제합동축복결혼식을 통해 참된 가정이상을 통한 지상?천상천국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것입니다. 의심이 나면 기도해 보십시오.』

기도해 가지고 해답 받은 사람이 몇 사람이 있어요? 소문 듣고 똥 냄새 피우는, 가짜 스파이 소문을 듣고 사실로 안 가짜가 됐어요. 기도로 해결해야 돼요. 레버런 문이 여기까지 자기 생각 가지고 나온 줄 알아요? 자기 몸뚱이, 심신을 포탄 이상 소모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소총으로도, 대포로도, 원자탄 같은 폭발력을 가진 그 자리까지도 자기 자체를 실험해 가지고 발전해 나온 것임을 알아야 돼요. 아니라고 부정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반대한 녀석들이 지금 와서는 레버런 문을 찬양한다고 손을 들고, 나라에서 깃발을 들고 초청하겠다고 하는데도 내가 가지를 않아요. 내가 비싼 사람이라구요. 어디 천지에 나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천하에 못 만나요. 싸구려가 아니에요. 알겠어요, 교수님들?

선생님의 휘하에 있는 학교의 활동 무대는 주인의 가야 할 방향, 주인의 밭을 지켜야 할 책임이 있음을 알아야지요. 몰라 가지고 기성교회 신학의 관념을 가지고 해먹겠다는 것은 틀린 것입니다. 여기도 1년, 2년만 지나면 원리 중심으로 교육하지 않는 교수는 검증을 해야 되겠어요. 알겠나?「예.」

협회하고 학교가 그것을 못 하면 브리지포트 대학으로 옮겨 갈 거예요. 뉴욕 시에도 신학교를 만들었어요. 먼저 역사를 가지고 선취권을 취해 가지고 열매를 하나님의 밭에 심어 가지고 참된 열매를 뿌린 데서 싹이 나고, 가을이 되면 참된 씨를 세계에 뿌릴 수 있는, 순전한 주인의 소유권과 같은 대등한 수확의 물건을 창고에 가득 채워야 된다구요. 그것이 필요하지, 구새먹고 구더기가 뜯어먹은 그런 씨, 상처를 입고 심더라도 싹이 트지 않는 그런 씨는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