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축복결혼 하면 이혼은 절대 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한번 축복결혼 하면 이혼은 절대 할 수 없어

『따라서 본인은 혼전에는 절대순결을 지켜야 되고 축복결혼 후에는 절대 정조를 지켜 하나님의 4대 속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닮아난 참가정의 이상을 성취할 것을 교육해 온 것입니다.』

누가? 레버런 문이 한 거예요. 미국의 지도층들이 대가리를 젓고 이단 괴수의 말이라고 꼬리를 젓고 똥내 피운다고 하더니, 이제는 자기들이 내 똥내 피우는 자리를 따라오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싸움하고 경쟁이 벌어졌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신학교는 뭘 하는 거예요? 지도적인 입장에서 교차로에서 사고 안 나게 하기 위해서 방향을 제시해 가지고 갈 길을 가려 줄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교권이면 불교권이 통일적 하늘의 주류와 합할 수 있는 길을 가르쳐 줘야 할 책임이 있는데 그거 가르쳐 줄 수 있는 녀석이 몇 녀석이나 돼?

개인주의! 하늘나라에 사적인 것이 있어요? 하늘나라에 개인주의자가 있어요? 없어요! 절대적으로 없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처럼 참사랑의 상대자로 지음 받은 남자는 우주의 반인 하늘을 대신하고 여자는 다른 반인 땅을 닮았습니다. 따라서 일단 한번 축복결혼하면 이혼은 불가합니다.』

이게 하늘의 천법이에요. *어느 누구도 그것을 변경시킬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오늘날 50퍼센트가 넘어가고 있는 이혼율은 부모와 자식을 갈라놓아 천륜과 인륜의 기본질서를 여지없이 파괴하여 버리고 있습니다.』

그것을 누가 알아요? 그것을 정상적인 줄로 알고 있는 미친 간나 자식들! 두고 보라구요, 앞으로 어떻게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