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가정에서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만들어야

『나아가 아내의 생식기는 누구의 것입니까? 남편 것입니까, 자기 것입니까? 남편에게 속해 있는 것입니다. 결국 여자는 남편을 위하고 자식을 위하여 살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부인을 남편들은 가정에서 여왕 중의 여왕으로 모셔 주어야 합니다. 아내가 아기를 젖먹이고 키울 때에 남편은 언제나 부인과 아기를 위해야 하는 것입니다.』

불쌍한 거예요. 미국 가정에 그런 전통이 있어요? 똑똑히 알라구, 젊은 놈들! 알겠어요?「예.」안 하면 벌받아요. 내가 가짜를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에요. 천국을 중심삼고 뒤지고 뒤져 가지고 틀림없기 때문에, 헌법보다도 더 귀한 것이기 때문에 공인의 입장에서 이렇게 발표를 하는 거예요. 여기는 공적인 자리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쓸데없는 말 하려고 오지 않았어요.

‘부인과 아기를 위하여’ 그것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태어난 자녀를 교육하여 가정에서는 효자를 만들어야 돼요. 아버지가 있으면 나라를 위해서 사는 충효의 도리를 가르쳐 줘야 할 텐데, 술 먹고 담배 먹고 계집질하고 와 가지고 아들딸한테 매질하는 것이 아비가 할 짓이에요? 가정에서는 효자를 만들어야 돼요. 하늘나라 가정의 효자를 만들어야 됩니다.

효자를 만들어야 되고, 하늘나라의 충신을 만들어야 되고, 하늘나라의 세계 지도자를 만들어야 되고, 하늘나라의 성자의 도리 이상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예수는 결혼해 가지고 효자도 못 되고 가정적 충신, 가정적 성인, 가정적 성자의 도리를 못 했기 때문에, 우리는 효자의 가정이 되고, 나라를 중심삼은 가정적 충신이 되고, 가정적 성인이 되고, 가정적 성자의 자리까지 올라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통일교회를 믿는 신자의 갈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가정 효자가 필요하고, 가정 충신이 필요하고, 가정 성인이 필요하고, 가정 성자가 필요한 하나님과 4대 성인 성자들의 욕구의 결실체를 만들려고 하는 것이 왕권 수립이었느니라! 아멘!

하나님 앞에 가정적 효자가 못 되어서는 거기에 들어갈 수 없어요. 가정은 나라를 위한 충신의 자리를 대신해서 들어갈 수 없어요. 성인의 가정, 성자의 가정도 마찬가지예요. 예수도 낙원에 가 있어요. 천국 못 들어갔어요.

이런 엄청난 사실을 알아 가지고 땅 위에 지금까지 살던, 미국이 선진국의 대표국이라고 해서 학교에서 전통을 이어 왔던 개인주의하고 프라이빗(private) 중심삼고 프리 섹스 하는 이런 것을 완전히 부숴 버려야 돼요. 하나님은 원치 않아요. 그 원치 않는 것을 내가 시정하려니 반대를 받아 가지고 지금까지 나왔지만, 별수 없이 레버런 문을 따라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