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몸은 자기를 위한 것이 하나도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몸은 자기를 위한 것이 하나도 없어

『그래서 첫사랑이 가장 귀한 것입니다. 종적인 영원한 사랑의 주인이 하나님이요, 횡적 사랑의 주인은 남편인 것입니다.』그것 아는 미국 여자들 있어요? 전부 다 화냥년들이에요.

『그리고 생명의 씨는 하나님으로부터 와서 남편에게 있는 것입니다. 밭과 같은 여자는 생명의 씨를 받아 자기 몸을 희생하며 영양소를 공급하고 사랑으로 가꾸어 아기를 출산하는 것입니다. 아기는 뼈와 살 등 99퍼센트는 어머니로부터 이어받습니다.』

어머니 몸뚱이의 연장이 어머니 말을 안 들을 수 있어요? 보라구요. 아버지의 생식기는 생명의 씨를 심었고, 어머니의 젖은 낳은 아기의 생명을 양육하고 있어요. 제일 귀한 것이 뭐냐 하면, 여자의 유방과 남자의 생식기예요. 그런 것을 아는 신학교 교수는 없지요? 이것을 한꺼번에 묶어 가지고 제물을 바칠 수 있는 가정을 찾고 있어요. 제물은 다 싫어해요. 제물이라는 것은 하나님 것이냐 사탄 것이냐 하는 소유권 분립을 위해서 드리는 것입니다. 그런 개념이 없어요, 신학교 교본에도. 배워야 돼요.

『여자의 생긴 구조를 보더라도 여자가 자기를 위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여자가 자기 것이 있어요? 하나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