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로 세계의 높고 낮은 사람을 한 방향으로 결속하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훈독회로 세계의 높고 낮은 사람을 한 방향으로 결속하는 시대

『하나님 왕권 즉위식은 하늘과 땅의 모든 사람들이 나라를 갖추고 축복을 받아 하나의 혈족, 핏줄이 하나된 단일민족을 이룬 터 위에 비로소 이러한 식을 치를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위해서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권 가운데 기독교를 중심삼고 유대교의 제1이스라엘로부터 기독교의 제2이스라엘을 거쳐 제3이스라엘권인 통일교회에 이르기까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로 넘어왔습니다.』

통일교회가 뭐라구요? 성약시대의 통일교회에까지 넘어와 가지고 섭리 완성한 왕권시대에 도달했다 하는 말이라구요. 구약시대를 알아요? 신약시대를 알아요? 성약시대를 알아요? 모르잖아요? 구약의 개념이 주류가 아니에요. 천리 만리 원정 가운데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큰소리하지 말라구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모르겠다는 사람은 지옥 가라구! 죽으라구! 에스겔 골짜기의 사체가 되는 거예요. 이것을 알기 전에는 그래요.

지금 그렇잖아요? 통일교회의 원리를 알아 가지고 자기 이익을 위해 혹을 붙이겠다는 것은 사기꾼이에요. 도둑놈이에요. 선생님이 가르쳐 준 그 울타리 안에 들어가 가지고 자기 복지를 만들겠다는 것은 도적놈이고 사기꾼이에요. 그 원리 말씀이 자기들 것이 아니에요. 하늘 것이에요. 선생님이 발표한 것을 자기 것으로 이용해 가지고 개인의 이익을 위한 별의별 놀음의 집단을 만들어 가지고 사는 요사스러운 패들이 많이 생겨났어요.

그것들은 사기꾼이에요. 그 몸뚱이는 에스겔 골짜기의 죽은 뼈다귀와 마찬가지예요. 생명이 죽었어요. 이것을 밝히 부활시킬 수 있는 것은 훈독회예요. 훈독회를 통해 죽었던 사람들이, 사기꾼들이 도망을 가고 에스겔 골짜기의 사체의 뼈가 군대가 되어 가지고 나올 수 있는 거라구요. 훈독회로 말미암아 세계의 높고 낮은 사람을 통일적인 한 방향으로 결속하는 시대로 들어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한 기도나 모든 말씀 내용을 보라구요. 이론적인 체제가 허투루 되어 있는가 봐라 이거예요. 어느 누가 말하기를, 참 문장도 아름답고 시적이고 예술적인 내용이 되어 있는데 이럴 수 있는 내용을 왜 지금까지 몰랐는지 모르겠다고 하면서, 통일교회 벌받아야 되고 통일교회 책임자들 지옥 가야 된다, 그래요. 미국 국회 상?하원 의원들이 이것을 자기 비밀문서로서, 자기 선거 재료로 쓰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