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때 국가만 형성했으면 바로 하나님 왕권 즉위식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예수님 때 국가만 형성했으면 바로 하나님 왕권 즉위식이 이뤄져

『만일에 그러한 입장에 서게 됐다면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만국 통일, 하나님 해방과 하나님 왕권 즉위식은 2천년 전에 다 이룰 수 있었을 것입니다.』

기가 찬 일이에요. 2천년 전에 천지부모, 인류의 조상인 참부모가 나왔으면…. 참부모는 하나예요. 그때 참부모가 나왔으면 2천년 동안 그 후손이 얼마나 하나님을 중심으로 번창했겠노! 이스라엘 민족 60만이 430만이 됐으니 2천년 동안에 그 일족이 이 지구성 모든 민족을 소화하고 남을 수 있어 가지고 로마 교황청, 천주교 없어졌고, 신교 프로테스탄트가 없어졌고, 총회장이 없어졌고, 기독교가 없이 왕권 국가가 남아졌을 것이다! 아멘이에요.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가지고 태어난 그 아들딸들이 2천년 동안에 무슨 일을 못 했겠어요? 레버런 문이 40년 동안에 세계의 지도부를 밟고 정상에 올라왔는데, 그때 왕권 즉위식을 했으면 2천년 동안에 무슨 짓이야 못 했겠느냐 말이에요.

40년 동안 한국이 반대 안 했으면 벌써 미국이나 어디나 다 내 수하에 들어와 따라올 수 있는 날을 맞았을 거예요. 유엔도 다 필요 없어요. 통일천하 다 만들었을 거라구요. 나 그럴 수 있는 능력 있는 사람이에요. 아니라고 하더라도 아니라는 걸 부정하고 부정하고 남을 수 있는 여유만만한, 창건적 개척적 기발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사나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패들은 죽어도 선생님, 살아도 선생님, 놀아도 선생님, 그러고 있는 거예요. 그것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그래서 망하는 것이 아니에요. 망해도 선생님이다 이거예요. 죽을 자리라도 좋다고 하니까 살아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나쁘다는 것을 좋아하게 되면 부활할 수 있는 내용이 있다는 말이에요. 같은 뜻의, 동의어의 내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