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를 위한 원자재의 자리로 돌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재창조를 위한 원자재의 자리로 돌아가야

유종관!「예.」돈 받아 갈 생각 하지 말라구.「예.」네 여편네 아들딸, 있는 땅이라도 다 팔고 옷까지도 다 팔아 가지고 벌고 벗고 앉아 가지고 기도하라는 거야. 에덴동산에서 타락한 다음에 벌거벗고 울었지, 옷 입고 울었겠어요? 그 자리에서 복귀해야 돼요. 그 자리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다 잃어버렸어요. 재창조의 원자재 자리로, 근본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안 돼요. 거기서는 안 돼요.

그래서 내가 이번 참만물의 날에 특별히 오라고 해서 얘기했다구요. 완전 부정! 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하니 절대 부정, 유일 부정, 불변 부정, 영원 부정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돌아설 수 없어요. 돌아서더라도 거미줄 같은 줄이 꽁무니에 달려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 있어요? 똥개 같은 살림하던 별의별 냄새를 피우는 보따리를 끼고 돌아앉아 가지고 ‘내가 축복가정이다!’ 그러고 있어요. �! 축복가정이 뭐야? 가정도 축복 정착 가정이 되어야 돼요.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가정이 안 되었잖아요? 뼈가 우선이에요, 뼈가. 뼈가 우선이지 지금처럼 청년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날뛰어서는 안 돼요. 똑똑히 알라구요.

가정 정착이에요. 정착을 못 하면 이번에 선생님 주위에 있던 사람들, 오래 된 사람들에게 내가 아들딸들을 나눠 주는 거예요. 가정 정착해서 이제부터 조국광복과 자기 출신 향토를 찾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이렇게 여기에 아무나 들어와서 선생님을 만나지 못해요. 누구든지 오라는 사람만 오는 거예요. 와서 뭘 해요? 들락날락하면서 보태기 위한 것이 아니고 도적질하고 별의별 짓을 다 한다는 거예요.

이제는 하나님이 필요 없고, 구세주, 참부모가 필요 없어요. 아들딸이 태어나 가지고 다 장성하지 않았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다 됐지요?「예.」성인보다 먼저 축복받고 아들딸을 낳았으니 영계의 성인들을 지도해야 돼요. 영계의 성인들은 그렇지 않아요. 그 말씀을 절대시하면서 자기는 그 이상의 자리에 서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