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한 아담의 몸을 가지고 사탄세계를 요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완성한 아담의 몸을 가지고 사탄세계를 요리해야

축복이 뭐예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해방적인 사위기대를 완성해서, 천하의 모든 존재가 존경하고 숭배할 수 있는 그런 가정이 축복가정이지요. 유치원에 입학도 안 해 가지고, 유치원의 졸업장도 안 가지고 축복가정이에요? 그런 말을 하지 말라구요.

여기에 높은 책임자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몰라요. 거꾸로 쫓겨날지 모르지요. 조상들이 와 가지고 ‘왜 이 사람을 두어두느냐?’ 하는 거예요. 조상들이 참소해요. 천사세계의 천사는 물론이고, 두어둘 수 없는 때가 온다구요. 알겠어요?

요즘에 선생님의 생활이 내적으로 달라져요. 무섭게 생각해요. 옛날에 박수무당이라고 소문났어요. 벌써 문전 십리 밖에 누가 온다는 것을 알고, 그 아무개가 오면 길에서 쫓아 버리라고 하는 이런 놀음을 했어요. 그것을 다 문 닫아 버리고 24년 동안 기도를 안 했어요. 다 아는데 자기가 할 책임을 다 못 해 가지고 기도는 무슨 기도예요? 기도하는 시간 외에 먹고 자는 것을 잊어버리더라도 기도 안 하고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

이 몸뚱이를 가지고 사탄세계의 모든 것을 요리해야 돼요. 알겠어요?「예.」아담의 완성한 몸뚱이는 사탄세계를 지배하는 거예요. 기도 한마디 안 하고, 영계의 협조를 받지 않고 자체로써 세상을 굴복시켜 나왔어요. 그게 위대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실체권 기반을 선생님이 닦아야 돼요, 영계의 협조 필요 없이.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다 아는데 실천해야 돼요. 과제가 그래요. 다 알지요?「예.」물어 볼 게 없어요. 그것을 실천해야 돼요. 그러면 선생님과 같은 자리에 나가는 거예요. 아는데 알고 실천 못 하면 책임추궁을 받아야지요.

내가 세상이 모르는 것을 알았으니 하나님 왕권까지 다 했어요. 다 끝냈다구요. 그래서 제2이스라엘권인 미국에 대한 책임도 다 했어요. 31년을 지났어요. 34년까지 3년 동안 해서 12교파와 6대 종교만 연합시키면 이스라엘권에 대한 책임을 다 하는 거예요. 그것이 다 공식적인 기준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하기 위해서 천신만고 지금까지 팔십이 되도록 쉴 때인데도 쉬지 못하고 바쁘게 돌아다니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