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구원섭리는 가정 정착을 이루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구원섭리는 가정 정착을 이루는 것

하나님의 구원섭리가 가정 정착이지, 청년 정착이 아니에요. 장년 정착이 아니에요. 교회 정착이 아니에요. 나라 정착이 아니에요. 원리가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축복 중심가정이 뭐예요? 축복의 중심 청년이에요? 카프예요? 그 따위 놀음을 하기 때문에 언제 다 팔아먹을지 몰라요. 초석을 놓아야지요, 초석! 하나의 초석을 놓고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집을 지으려면 사방의 초석 비준에 맞게끔 해 가지고 기둥을 세워야지요.

가정의 왕이 뭐예요? 개인완성을 해 가지고 가정완성을 해야 왕이 생겨요.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부모를 모실 수 있는 기준에 서야만 가정적 왕권이 생겨요. 그 책임자를 절대 모셔야 돼요. 가정의 부모 말을 절대 신임해야 돼요. 그것을 확대시켜 가지고 종족?민족?국가를 편성해서 국가의 왕이 되면 민족의 중심이요, 국가의 중심이 되는 거예요. 가정 대신이에요. 가정이 없어져요. 그 다음에는 세계의 왕이 되고, 그 다음에는 천주의 왕이 되어 나가는 것 아니에요?

무엇을 중심삼고? 가정이에요, 가정! 그래서 종족?민족으로, 가정의 중심을 중심삼고 모델 형을 확대하게 되어 있지, 청년이 어디 있고 장년이 어디 있느냐 말이에요. 이놈의 자식들! 원리강의를 하면서 그런 것도 제대로 모르고 질질 끌려가서 그 따위 놀음을 하고 있었다는 거예요. 알겠나, 윤정로?「예. 알겠습니다.」

가정 제일이에요, 가정! 교회 제일이 아니에요. 교회는 가정을 세울 수 있는 훈련을 하기 위한 책임을 지는 거예요. 교회가 중심이 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중심가정이 누구예요? 메시아 가정이 중심가정이지요?「예.」그것을 모델로 해 가지고 그와 같이 종횡으로 수평화되는 거예요. 수평화될 수 있는 자리를 연장하기 때문에 같은 축복가정들은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은 기준이 다 되어 있어요.

그렇다고 같이 될 수 없어요. 천태만상이 벌어질 거예요. 수천 사람이 있으면 수천 대의 차별이 벌어지는 거예요. 관계를 맺고 평준화 자리에 서는 것은 부모님이 인정한 축복 중심가정이에요. 아담이 타락하지 않은 복귀된 아담가정을 두고 말하는 거예요. 복귀된 청년이니 뭐가 아니에요. 이놈의 자식들, 타락한 똥개새끼들을 내세워 가지고 뭘 하겠다고? 원리는 어떻게 하고? 선생님의 말이 틀렸어요, 맞았어요?「맞았습니다.」밤이나 낮이나 그것 때문에 한 거예요.

왕권 수립도 하나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천주의 가정 기반 위에 선 하나님을 말하는 거예요. 세계의 축복가정의 꼭대기에 그 가정이 서는 거예요. 개인?가정?종족?민족, 8단계 위에 서게 되어 있지, 다른 무엇이 없어요. 청년조직도 없다구요. 가정의 본을 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에요. 유아시대 형제로부터 그 다음에는 소년으로부터 청년으로부터 장년으로부터 노년이 가정에서 인정받아야지, 노년 자체가 인정할 수 있어요?

그러면 정착 기준이 뭐예요? 청년도 아니고 소년도 아니에요. 가정이에요. 거기서 새로 교육받아 가지고 부모를 중심삼고 사위기대권 내에 절대 하나될 수 있는, 태어난 아들딸이 커 가지고 유아시대를 거치고 형제로 자라고 그 다음에는 약혼 결혼해서 아기를 낳더라도 그 법도에 일치되어 가지고 낳은 아들딸이 되어야만 하늘나라의 청년이 되고 하늘나라의 장년이 되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아직 거치지 않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