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삶에 얼마나 일치됐느냐에 따라 영계의 자리가 결정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삶에 얼마나 일치됐느냐에 따라 영계의 자리가 결정돼

왕권 수립을 했으면 그냥 내버리면 돼요? 선생님이 6개월 동안 그 놀음을 했어요. 영계를 규합해서 받들게 만들고, 제2 이스라엘권인 미국을 중심삼고 그런 길로 몰아넣었어요. 앞으로 안 따라올 수 없어요. 부시 행정부가 안 따라올 수 없어요. 그렇지 않으면 망해요. 자기들이 천운 앞에 설 수 없다는 거예요.

다 망했어요. 대한민국도 다 망했어요. 3김이 지금 다 무너졌어요. 뭘 해먹었다 하더라도 다 실패작이에요. 이제는 누가 나오겠느냐 이거예요. 여자들 가운데 대통령을 하겠다는 사람이 운세를 가지고 나올 텐데 그럴 수 있는 사람이 없어요. 그것을 내가 내세우려고 하는데, 거기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없더구만.

선문대학의 여자 총장과 부총장을 모아 가지고 하라고 했는데, 둘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 찍죽빡죽, ‘네 말을 안 듣겠다. 내 말 들어라!’ 그러고 있어, 미친 것들! 안 그래?

박근혜가 대통령에 출마하겠다고? 하늘의 운세를 타려면 통일교회와 하나되어야 돼요. 내가 밀어 주면 될지도 모르지요. 그런데 싸움하면 밀어 줄 수 없어요. 천지부모를 자기 마음에, 뼈와 살에 화할 수 있게끔 아니 모시려야 아니 모실 수 없는 심정 기준이 안 돼 있으면 안 돼요.

여러분 축복가정들은 오래 되면 오래 될수록 연륜이 커 가지고, 키는 작더라도 연륜만 남아 있어요. 선생님을 그리워하고 선생님을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일반 사람은 그것도 없다구요. 그런 사람을 세울 수 없어요. 그러나 형을 만들어서 맞게 해주는 거예요. 연륜 형을 다 만들어서 그 가타(かた;본)에 맞추면 단시간에 맞출 수 있는 거예요.

그림을 그릴 때, 보면 그릴 줄 알지요? 그릴 줄 알아 가지고 완전히 정성들여서 그리면 영원히, 내가 가더라도 주인이 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정성들여 가지고 다른 사람의 후원을 받지 않고 자기가 독자적으로 하게 되면 그 그림의 주인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본받으라는 거예요. 참부모의 삶이 지나가는 삶이 아니라 여러분이 본받을 수 있는 삶이에요. 거기에 몇 퍼센트 일치됐느냐 하는 데 따라서 천상세계의 몇 퍼센트 기준에 가서 서느냐 하는 것이 달려 있어요. 자기 멋대로 살면 같은 천국에 못 가는 거예요. 사람의 생김생김이 전부 다 달라요. 천태만상의 경계선이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계열적인 기준에서 낙원 같은, 통일교회 축복가정의 낙원이 생기고, 지옥은 없어도 연옥이 생기는 거예요. 천주교에 연옥이라는 말이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조상들이 와서 돕는 거예요. 타락한 세계에서는 조상들이 복귀되기 위해서는 후손이 도와야 돼요. 그러나 축복받은 시대에는 조상들이 후손을 도와요. 달라진다구요. 장자권 복귀가 됐기 때문에 그래요. 영계에서 내려와서 자기 후손들한테 강제로 벌을 줘서라도, 죽을 사지에 가게 해서라도 복종시켜 가지고 천국 데려가려고 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반대하는 사람 중에 병자가 많이 나올 거예요. 안 들으면 데려가요. 조상들이 병 주고 약 주고 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영계에 간 모든 선조들은 그것을 못 해요. 재림주가 후손이에요. 다음에 나왔지요? 다음에 나온 사람이, 아벨이 희생되지 않고는 가인을 구할 도리가 없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 하나님 왕권이 수립되어 가지고 차자인 아벨이 장자의 도리를 해서 사탄세계까지 굴복시켜 가지고 서게 될 때에는 하나님 대신 장자의 자리에 서기 때문에, 그 차자들은 안 들으면 후려갈겨서라도 천국에 데려가야 된다는 거예요. 세상에 이제 많은 탈락자, 희생자가 나올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의 기도가 달라지는 거예요. 옛날에는 불쌍한 사람을 용서 용서했지만 용서가 아니에요. 이제는 분립이에요, 분립! 마음에 맞지 않는 사람은 보지도 않겠다 이거예요.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잘났으니까 자기 혼자 해봐라 이거예요. 나하고 무슨 관계가 있느냐 이거예요.

그 주인 밭에, 구석에라도 심어져야 되고, 씨로 말하면 종이 씨를 구했든 누가 구했든 주인의 손에 의해 뿌려져야 돼요. 그래서 그 씨를 거두어야 된다는 거예요. 다른 사람이 하면 가라지 취급을 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