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당 야당을 교육해 남북통일을 위한 애국지사로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여당 야당을 교육해 남북통일을 위한 애국지사로 만들어야

그래서 통일교회도 이제 제도를 만들어 가야 돼요. 알겠어요? 목사도 급이 많아요. 가정 목사, 그 다음에는 국가 목사, 세계 목사, 천주 목사…. 가정이면 ‘가(家)’를 쓰고 동그라미를 쳐야 돼. 그건 처음이고, 그 다음에 ‘국(國)’ 자 쓰고 동그라미 둘을 빨간 줄로 표시해야 돼. 세계는 ‘세(世)’ 자 쓰고 동그라미 셋, 천주는 동그라미 넷을 표시하는 거예요. 그런 제도를 만들라구요. 알겠어요? 지시해 주는 거예요.

그리고 이번에 대회할 때에 부모님이 사인한 국가라구, 국가. 세계적 평화대사가 아니에요. 국가 대사라는, 국가라는 표제를 집어넣고 빨간 인(印)을 박아 가지고 대사증을 줘서 임명해야 되겠다구. 알겠나? 대회 끝나고 나서. 알겠어? 미리 대회하기 전에 빼 가지고 그렇게 임명해야 되겠어. 참석하면 많을 것 아니야?「예.」

열두 곳이면 몇 만이 돼?「전체 하면 만 명 정도 됩니다.」만 명이면 어떻게 돼?「대표를 뽑았습니다.」글쎄, 참석한 사람 가운데서 뽑아서 임명장을 주라구. 그래서 현재 세계적 대사는 네 사람 임명장을 줬지? 40명을 줘야 돼, 40명. 40명에서 60명이 되어야 돼.

그래서 전부 다 선거에 나가겠다고 해 가지고 눈이 붉은 사람들, 4배 되니까 세 야당, 여당, 중간당 국회의원들을 전부 다 씌워 가지고 우리가 교육하는 거예요. 남북통일 교육을 해서 거기에 사인한 사람들은 배치된 그 사람들과 선거에 같이 가담하는 거예요. 끝까지 가다가 나중에 가 가지고는 말이에요, 세 사람이 회합해서 ‘어디 한 곳으로 몰자!’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경쟁이 아니에요. 이래 가지고 세 사람 해 가지고 남북통일을 위한 애국지사가 될 수 있는 전통의 사람으로 몰자고 해서 모는 것입니다. 3일 전에 하게 되면 선거는 이미 다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그런 준비를 하는 거예요. 돈 쓰고 하는 것이 아니에요. 돈 안 쓰고 신문지를 벽보로 만들어 선거하자는 거예요. 집집이 신문지를 모아 두라는 거예요. 1년 전부터 모으는 거예요. 이게 돈이 얼마나 많이 들어요? 돈 써 가지고 좋은 벽보를 자랑할 수 없어요. 벽보가 나쁠수록 이 나라 민족은 관심을 갖는 거예요, 돈을 안 쓸수록.

벌써 몇 달, 한 70일 예상만 하면 구두가 한 두어 켤레 닳아질 것이다 이거예요. 걸어요. 걸어서 넘어뜨리라는 거예요. 방금 뭐라고 그랬나?「걸라고 하셨습니다.」걸어요. 덫거리를 치든가 씨름판에서 하던 농걸이를 하든가 그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 내가 내세운 사람은 틀림없이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국회의원이 될 것입니다. 그 준비를 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준비 공작이에요. 그래서 국가 대사를 설정하는 거예요. 자기 당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에요. 국가 이익을 위하고, 하나님이 원하는 세계의 이익을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조국광복, 조국을 위하고, 그 다음에 본향 땅을 위해서 한다구요. 하나님이 조국이 없잖아요?

그래서 지금까지 선생님이 생애를 바쳐 하던 모든 것이…. 선생님이 몇 살이에요? 84세, 이것이 전부 다 4로 되어 있어요. 어떻게 되나요? 84세. 이 사 팔(2×4=8), 21이 된다구요. 그래, 끝장을 봐야 된다구요. 알겠나, 이놈의 대가리 큰 녀석들? 국가 메시아를 배치해 가지고 지금 뭐예요, 이게? 들락날락하고. 착실히 한 사람은 전부 앞으로 국가 지도자에 올라갈 수 있는, 내 일기장에 기록된 기록으로서 인정하려고 그런다구요, 실적을 가지고.

그러면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다 알 거라구요. 국가가 이렇게 되면 미국도 내 손안에 들어와요. 일본도 틀림없이 그렇게 될 거라구요. 전세계적으로 하는 거예요. 50일 동안 오순절 세계 대전환시대를 만들기 위해 그 나라 전체 책임자들은 그 나라의 축복을 중심삼고 이 준비를 하게 되어 있다구요. 확실해요? 곽정환, 확실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