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일족이 합해서 나라를 해방시키는 경쟁이 붙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자기 일족이 합해서 나라를 해방시키는 경쟁이 붙어야

그래, 축복 중심가정이지요? 선생님에게 중심 축복을 받았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서 살라고 했어요. 그러면 사탄이 자르지 못해요. 어차피 그 길을 사탄도 협조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중간에 문제되는 모든 것을 잘라 버리기 위해서는, 종교권 축복한 사람들이 지상에 와서 사탄이 사탄세계의 소생?장성권까지 전권을 중심삼고 죽이고 살리고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가정 기반을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세계의 가정을 강제적으로 끌어다가도 축복해 주는 거예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핏줄이 달라졌으면 놔두지 말라는 거예요. 딴 사람 전도할 필요 없어요. 자기 일국을, 자기 일족들이 합해서 일국을 해방시키는 경쟁이 붙어야 된다구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꿈이 아니에요. 사실이에요, 이게.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활동도 정지시키고 고향에 돌아가라는 거예요, 자기 나라를 위해서. 예수님이 3년 동안 길 떠나 가지고 전국을 순회하면서 사람을 만났던 거와 마찬가지로, 자기 일족을 거느려 가지고 나라를 하늘 앞에 전부 바쳐야 돼요. 선생님에게도 때가 있어요. 그때까지 바치는데, 여기 자기 나라에 가입 못 하면 탈락이 돼요. 자라고 있던 가을 나무는 잎이 떨어져요. 열매가 못 된다구요. 거름밖에 안 된다 이거예요. 천년 공부 나무아미타불이 돼요.

기독교가 몽땅 빼앗겨 넘어가요. 종교권이 몇천년 수고한 것도 나무아미타불이 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공산당한테 빼앗기게 되어 있어요, 잘못하면. 그렇잖아요?

가인과 아벨이 하나 안 되어 그들이 망하면 대신 세워 주고, 또 아벨이 못 한 것을 대신 세워 가지고 나오는 거예요. 큰 것을 더 희생하고 더 희생해야만, 더 희생해서 굴복시켜야만 정리되는 거예요. 이론적이라구요. 그냥 정리되는 법이 없어요. 그러니 자기 국가 앞에 정리 못 된 것은 국가 메시아, 축복받은 가정에게 책임추궁하는 것은 당연한 거예요. 알겠어요?「예.」

이 세계가 내 세계예요. 나라가 내 나라예요. 하나님의 나라가 못 됐다구요. 부모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나라가 될 수 있는 모든 기준을 다 만들어 가지고 조직 편성하는데, 여기에 인원 동원해 가지고, 친척들을 동원하고 종친들을 동원해서 가담 못 시킴으로 말미암아 그 일을 하나도 못 했다구요. 곽정환, 알겠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