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교단 부흥회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세계적으로 교단 부흥회를 해야

「아버님, 내일 제시 잭슨도 오고요, 흑인 계통의 지도자들은 다 참석을 합니다. 7월 1일에요. 참석해서 축하를….」이제 흑인 세계의 지도자들은 우리가 다 꿰어 찼다구.「그렇습니다.」그럼, 완전히 꿰어 찼다구.「블랙 커뮤니티의 최고 책임자들은 정말 국회의원까지도…. 블랙 커뮤니티는 완전히 하나가 됐습니다.」

그래서 이제 패러컨의 도움을 받으면…. 임자는 패러컨하고 한 패가 되지 않았어?「예. (양창식)」공동회장이었나?「예. 비숍 벤자민 모하메드하고요.」출세한 셈이지.「그렇지요.」(웃음) 흑인세계의 간판을 들고 다니거든, 이번에. (웃으심) 전국적으로, 세계적으로 흑인세계에 소문이 났다구요.「그래서 벤자민이 꼭 이번에 아버님이 오셨으면 하고요, 패러컨도 가면 좋겠다고 그랬는데, 여기서 세 명을 단에 내세우기에 너무 시간이 많고 해 가지고 부모님 스케줄을 고려해서 아주 죄송하다고 해서, 두 명씩만 하니까 초청을 못 했습니다.」

「아버님을 모시고는 밀링고하고 댄 존슨, 그 다음에 어머님 쪽은 스털링스하고 제시 에드워드가 합니다. 제시가 일본에 갔다가 오는데 하루 늦거든요. 그러니까 첫날은 어머님을 베렛이 모십니다. 모시고 하고 베렛은 일본으로 가고, 다음에 4일에는 제시가 와 가지고 동참합니다. (양창식)」

그렇게 세계적 부흥회를 해야 돼요. 교단 부흥회를 하라구요. 알겠어요? 교단 부흥회를 7, 8명이 짜 가지고 교단을 찾아다니면서 해야 된다구요.

「이번에 보니까 빌리 그레이엄이 3백만 달러를 투입해 가지고 6개월을 준비했어요. 그렇게 해서 그 지역에 초교파로 다 연대해 가지고 돈을 전부 거뒀습니다. 3백만 달러 현금으로 다 받아 가지고, 결신자 하지 않습니까? 결신자 카드를 받았는데, 5일 동안 부흥회를 하는데 만 명을 받았습니다. 그 만 명을 헌금한 지역 교회에다가 전부 나눠 준 겁니다. 그래서 시시시(CCC)도 그렇고, 빌리 그레이엄이 교파를 지향했으면 안 모아 주지요, 다른 교회 목사들이. 초교파적으로 그렇게 하면서 복음을 전해 가지고 전체 부흥을 시켜 줬는데, 우리 에이 시 엘 시(ACLC;미국기독교지도자회의) 운동도 마찬가지지요, 교파 지향적이 아니니까. (양창식)」

「우리 싸움은 이겨 놓은 것이, 가정의 이슈로 아버님께서 대안까지 세우고 축복까지 해 놓은 것은 부인할 사람도 없고, 어디를 가도, 어느 대륙을 가도 그것이 제일 큰 문제이고 제일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게 답이 나오니까 싸움은 끝난 거지요, 전매특허식으로. (곽정환)」

다 그렇게 희망적이로구만, 못생겼든 잘생겼든 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내가 한국에 왔기 때문에 한국을 전부 다 바라보고 있어요. 마음이 그런 걸 어떻게 하겠어요? 사람의 본심은 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