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나라를 이루기 위해 십의 삼조를 바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새로운 나라를 이루기 위해 십의 삼조를 바쳐야

이제 왕권시대가 왔으니 전세계가 새로운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 조공을 바쳐야 됩니다. 세금을 바쳐야 돼요. 알겠어요? 소생?장성?완성인데, 하늘이 소생?장성까지 사탄한테 전부 다 빼앗겨 버렸어요. 그러니 십일조를 받았다는 거예요, 십일조. 세상에! 하나님이 십분의 일을 차지하겠다고, 그것도 근근득생(僅僅得生)으로 계속해 나왔어요. 이제는 왕권 수립을 했기 때문에 반대예요, 반대.

여러분이 소유한 나라의 모든 권한이 하늘 편에 돌아갔기 때문에 사탄세계와 반대로 3분의 2가 하늘 편에 돌아가야 돼요. 거기에서 붙어사는 여러분은 지금까지 십일조를 바쳤는데, 그건 소생밖에 안 돼요. 이제 장성?완성, 십의 삼조를 바쳐 가지고 사탄세계의 어떠한 나라보다도 문화인으로 살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을 만들어야 되고, 공공기관을 만들어야 돼요. 교육기관을 만들어야 되고, 도로라든가 유통구조를 이상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30퍼센트가 문제가 아니에요.

부모님 전체, 하나님 전체를 투입해 가지고 희생해서 나오게 될 때 빨리 그 일에 공헌할 수 있는, 투입할 수 있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런 민족은 하늘 앞에 중심 민족으로 가까운 거리에 머무를 것입니다. 이론적이라구요. 알싸, 모를싸?「알싸!」

오늘 이후부터 여러분은 십일조가 아니라 십의 삼조를 전부 다 헌금해야 돼요. 십의 일조는 그 나라를 살려 줘야 되고, 십의 일조는 그 나라에 있는 교회, 십의 일조는 세계를 위해 쓰는 거예요. 세계의 가인 형제를 살려야 된다구요. 자기 가정이 문제가 아니에요. 30퍼센트가 아니라 70퍼센트, 뜻이 있는 사람은 30퍼센트 갖고 살고 70퍼센트까지 바치려고 하는 운동이 지구성에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이 운동은 급기야 세계 통일의 운세로서 태풍같이 발전해 나갈 것이다! 아멘!「아멘!」

여기에 참석한 사람들, 나는 틀림없이 그 30퍼센트 헌금하겠다고 결심한 사람들은 일어서라구요. 월급의 30퍼센트예요, 30퍼센트. 알겠어요?「예.」일어선 것을 잊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또 그래도 믿을 수 없어요. 자기들을 못 믿겠으니 손을 들고 맹세하라구요. 틀림없이 실행! 손 들고 맹세하라구요.

자, 하나님 앞에, 하나님을 대해서 맹세해요. 자기들이 해야지, 내가 하나?「맹세하겠습니다.」그리고 자기 부모를 대해서 맹세! 자기 아들딸을 대해서 맹세! 나라는 뭐 필요 없어요. 이제 나라가 없어요, 사탄세계이니만큼. 틀림없이 실행하겠다는 자신을 가진 사람은 앉으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서라구요. 설 사람 있지, 이놈의 간나들! 자기 편리하게 생각하잖아? 아들딸 학자금, 먹고 살 수 있는 걸 생각하는 그 따위 패들은 내가 보지도 않겠어요. 여기에 나타나지도 말라구요.

이제 일본 나라, 무슨 나라 헌금할 때는 지나갔어요. 교회 헌금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앞으로 나라의 특명이 있을 때에는 자기가 헌금하는 것이 있거든 그것을 누구 이름으로 하느냐? 자기 이름으로 못 해요. 알겠어요? 은행에 예금하더라도 자기 이름을 가지고 못 한다 그말이에요. 자기가 소유권이 있어요? 나라도 없는데. 자기들 부모들도 다 바치지 못했는데. 자기 소유권을 가질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천하가 통일되는 거예요. 천하통일의 길을 막는 패배자, 망국지종이 되지 말고, 천하통일의 전통적 길을 널리 널리 깊게 깊게 높게 높게 확장할지어다! 아멘!「아멘!」아멘 한 사람들은 박수하라구요. (박수)

지금 바쁜 시대인데 30퍼센트를 틀림없이 일생을 중심삼고 10년간 내가 바쳐도 좋고, 30년간 바쳐도 좋다구요. 알겠어요?「예.」자기 소유권 전부를 하늘 앞에 바치는 거예요. 교회에 전부 다 헌납하라고 했지요? 그렇지요? 그거 팔아먹고 쓰라는 것이 아니에요. 취직해서 돈벌이해 가지고 아들딸을 중심삼고 사는 데 있어서 그 수입을 매달 30퍼센트, 36퍼센트까지 바치라는 거예요.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세계 재건설을 하는 데 있어서 이상적인 왕궁, 학교, 공공기관을 사탄세계의 어느 나라 무엇보다도 낫게 만들지 않고는 저나라 호화찬란한 그 나라 주인의 아들딸의 권위를 지상에서 대신할 수 없느니라!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알겠다는 사람은 한 번 더 쌍수를 들고 일어서라! 앉아라! (웃음) 앉아라! 앉아야지. 한 번 더, 일어서라! 왜 웃어, 이놈의 간나 자식들? 선생님 말을 우습게 알지 않았어? 앉아! 웃지 말고. 빨리 앉아! 빨리 일어서! 앉아! 일어서! 앉아! 일어서! 이제 답변은 ‘알았습니다.’ 인사하고 앉으라구요.「알았습니다.」

오늘부터 돌아가서 월급을 받는 간나 자식들은 전부 다 30퍼센트 바치라구. 십일조니까 십의 삼조예요. 30퍼센트지요. 알겠나요? 그럴 사람은 인사를 ‘고맙습니다.’ 하고 앉아요. 그래 가지고 고맙다고 인사하면서 바쳐야지 아까워하면 벌받아요. 미래에 자기 후손들이 갈 복지 건설을 깎아 먹는 원수가 돼요. 나는 여러분한테 받은 것은 한푼이라도 함부로 안 써요. 이제 재산 처리가 곤란할 거라! 자기들이 쌓았던 것을 풀고…. 전부 인사들 하고 앉아요? 했어요?「예!」실천하지요?「예!」선생님이 잘 믿지 못해요. 믿지 못하니까 한 번 더 크게 박수해 봐라!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