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아 효자?충신?열녀로서 하늘나라를 상속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아 효자?충신?열녀로서 하늘나라를 상속해야

이제 오늘의 훈독회 내용은 곽정환이가 나와서 하는데, 만 10년 전에, 횟수로는 11회 전인 1991년에 이 날을 설정한 것이 소생이에요. 10년 만에 왕권 즉위식을 했으니 이제 10년 후에는 왕권 전세계 해방식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여러분이 왕족으로서 그 나라를 찾은 역사적인 효자?충신?열녀의 자리를 세워 가지고 하늘나라를 상속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지어다! 알겠어요?

나는 하늘땅을 다 하나님 앞에 예속시켰으니, 여러분은 나라 중심삼고 나라를 복귀해서 바쳐야 할 책임이 있잖아요? 김씨면 김씨 전부 다 가르쳐 준 내용을 중심삼고 자기 나라를 하늘 앞에 빨리, 어떤 나라에도 지지 않게끔 하루라도 나랏님하고 상?하 의원 전부 다 결의해 가지고 문 총재가 가르친 축복은 천리를 통해서 나타난 사실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대통령 이하 모든 상?하 의원이 일체가 돼 가지고 거국적으로 축복을 받기를 원해야 된다 이거예요. 축복받기 원치 않는 사람은 우리나라가 3등이 되었으면 3등 나라권에 가담 못 합니다. 가담하지 않은 것은 10년 후에, 수십년 후에 몇백 대 저 아프리카 오지에 가서 살 수 있는 입장으로 쫓겨나는 거예요.

그렇게 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런가, 안 그런가 두고 보라구요. 그렇게 안 되면 여러분이 영계에서 그냥 그대로 되는 거예요. 지상에서 한 대로, 지상에 심어서 열매 맺힌 대로, 저나라에 가 가지고 자기 열매 모양대로, 자기가 한 대로 모양대로 영계에 가서 머무르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왕자 왕녀의 자리, 최고의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효자?충신?성인?성자들과 같이할 수 있는 자리에 가려면 지상에서 그런 일을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저나라에 가서 그 자리에 접할 도리가 없어요. 천리원칙이 허락지 않아요. 알겠어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크게!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

어떤 녀석이 대학교 총장이든 교수든 나 몰라요. 다 내 말 들어야 돼요. 안 듣겠다고 대가리 젓던 사람은 어떻게 되는가 보라구요. 문 총재가 무서운 사람이에요. 무서운 사람인데 무서운 핍박을 받았어요, 용서해 주기 위해서. 알겠어요?「예.」무서운 사람인데, 무서운 원수들이 핍박하는 것을 무서운 사랑을 가지고 포괄해 나가는 거예요.

일본이 원수 아니에요? 원수입니다. 미국이 내게 원수예요. 다 원수예요.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 않은 나라가 어디에 있어요? 원수들을 사랑해 가지고 해방식을 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수를 구해 주기 위해서 수고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에요. ‘원형이정(元亨利貞)은 천도지상(天道之常)’이라구요. 부모가 그렇고 역사적 전통이 그러니 그에 속한 나라 사람은 거기에 그 형태를 갖출 수 있게끔 따라가는 것이 원칙이에요. 알겠어요?「예!」

곽정환!「예!」오늘이 무슨 날이라고? 칠일절 행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겠어. 여기, 꽃다발 줄래? (웃음과 박수) 꽃다발이 관심이 없으니 시들어요. (꽃다발 봉정) (박수)

저 유정옥! 또 양창식! 오라구. 한국의 선생님이 해와국가를 지금까지 도왔다구요. 이건 어머니 입장이에요. (참부모님께서 유정옥, 양창식 회장에게 받으신 꽃다발을 주심.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