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따라 같은 환경권에서 살 수 있는 해방둥이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따라 같은 환경권에서 살 수 있는 해방둥이가 되라

그러면 이렇게 훈련된 사람들을 선생님이 제일 사랑하는 누이동생, 제일 사랑하는 약혼녀, 제일 사랑하는 여편네, 제일 사랑하는 어머니, 제일 사랑하는 할머니, 제일 사랑하는 여왕의 상대 자리를 한꺼번에 아무것도 모르는 도둑놈새끼들한테 넘겨주겠다는 거예요. 왔다고 그러지요, 도둑질하러 왔다고? 이놈들 앞에 넘겨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너희들도 같이 합동해서 선생님이 가진 사랑의 창고를 도둑질해 봐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도둑질해 가지고 더 이상 없으면, 선생님이 하겠다는 그 집을, 가정을 번식해 나가면 도둑질해 갔더라도 인정해 준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사랑의 창고! 여자들이 앞선다구요. 그래 가지고 여자들을 선생님이 상대를 맺어 줌으로써 접붙여 주는 거예요. 제2 완성한 아담으로 동생의 자리에 세워 가지고 지금까지 기른 여자들을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내가 형님의 자리에서, 여러분은 동생의 자리에서 천국 갈 수 있는 것이다! 아멘이에요. 이론적이에요.

이 원리는 어디에 갖다 맞추더라도 맞아요. 알겠어요?「예.」자유분방한 그런 천지 이치를 알아 가지고, 어디 구속돼 가지고 사는 것이 아니에요. 일본 구석, 일본 땅 짜박지 1에이커만 가지고도 먹고 산다고 자랑하는 나라 아니에요? 그런 나라에서 살겠어요?

여러분이 총생축헌납을 해서 굶어 죽겠거든 나 찾아 남미에 오라구요. 수백만 가정을 먹여 살릴 수 있는 땅을 내가 다 마련했어요. 일본에 살 수 있는 땅은 뭐…. 120만 헥타르, 240만 헥타르면 얼마예요? 3천 평이면 먹고 살 수 있어요. 이렇게만 해도 240만, 몇백만을 먹여 살릴 수 있는 기반이 있다 이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부자예요, 가난뱅이예요? 이 간나 자식들, 선생님을 따라 가지고 천리 원정도 자기 고향 이웃 동네와 같이 생각하고 밤이나 낮이나 가서 살겠다고 찾아오는 사람은 선생님이 가서 사는 천국에, 같은 환경권 내에 들어가 사느니라! 해방둥이가 되느니라! 아-아-아-아멘이에요. 소생?장성?완성으로 아-아-아멘이에요. 한번 해 봐요.「아-아-아멘!」나이 많은 할아버지도 죽게 돼 가지고 기운 없더라도 혓발을 빼 가지고 입에 힘을 줘서 한번 해봐요. 하-하-하-아-아-아!「하-하-하!」좋아서 하하 하는 거고, 아는 아아, 놀라서 하는 거예요. 그래, 해방둥이 돼요. 아시겠어요?「예.」

선생님 말씀이 멋지지요? 멋지니만큼 멋진 세계가 따라와요. 멋진 사람들이 따라와요. 이런 말씀을 하는데, 세계 왕 아니라 뭐 부시 행정부, 유엔이 나한테 배워야 돼요. 배워야 돼, 이 원수놈들아! 내게 원수 아니에요? 그렇지요? 일본이 원수지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