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그래, 여러분이 얼마만큼 미급한지, 이제 통일교인이라면 자기가 어떠한 자리에 있는지 다 알아요. 모른다는 녀석들은 도둑놈이요 사기꾼이에요. 내가 알게끔 가르쳐 줬는데, 알면서도 모른다고 하는 것은 도둑질을 하고, 사기성이 있어서 자기 이익을 취하기 위해 앉아 있는 패임에 틀림없다 이거예요.

명령 일하에 무슨 일이라도 절대신앙하게 된다면, 절대신앙…. 여러분과 선생님의 차이가 얼마나 있어요? 8단계가 있는 거예요. 수천년 역사가 떨어져 있는 거기에서 어떻게 찾아 올라갈 거예요? 사랑이 아무리 좋다 한들 어떻게 올라갈 거예요? 그래서 절대사랑?절대신앙이 필요해요. 알겠어요?「예.」

여기 손끝에 올라가라고 하면 올라가는 거예요. 못 올라갈 것 같은데도 올라가는 거예요. 손끝에 올라가면 손가락이 구부러지지요. 손가락이 구부러지는데 올라가면 손가락 주체가 굴복당하는 거예요. 절대신앙에는 하나님까지 굴복시킬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거예요. 뭘 몰라 가지고 위험천만하게 모가지가 부러질지 자기가 죽겠는지 모르고 올라가는데, 하나님이 붙들어 줘야지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 가운데 절대사랑이 시작하는 거예요. 목숨을 바치면서 천번 만번 절대신앙하게 되면 거기에 하나님의 사랑이 찾아오는 거예요.

그 다음엔 찾아왔으면, 남자나 여자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왔으면 자기를 중심삼고 ‘내가 사랑받겠다!’ 하면 자기 가정을 못 찾아요. 그러니 남자나 여자나 절대복종해라 이거예요. 자기를 부정해야 돼요. 하나님의 절대신앙과 사랑과 이룬 것을 남편을 위해서 전부 투입하고, 남편은 아내를 위해서 전부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차원 높은 가정의 자리에 올라가요. 자기 존재를 절대부정해서 하나되게 될 때는 사랑의 세계에 가정적 기준으로, 혼자가 아니라 가정적 기준으로 올라가요.

그래서 가정적 기준에 전부 투입하게 되면, 자기가 없는 자리에서 투입하게 되면 종족?민족?국가로 올라가는 거예요. 그런 공식을 통하지 않고는 올라갈 길이, 천국 가는 길이 없어요. 암만 찾아도 없기 때문에 선생님도 그렇게 사는 거예요. 그러한 일을 세상의 세계 무대를 향해서 했기 때문에 그 결과가 전부 다 좋을 수 있으니 천상세계도 환영이요, 지상세계도 환영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리낌없이, 장애물이 없으니 해방적 주인의 자리를 찾아갈 수 있느니라! 아멘!「아멘!」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