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철폐와 세계통일을 이루려면 원수끼리 교차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국경철폐와 세계통일을 이루려면 원수끼리 교차결혼해야

한국과 일본이 원수입니다. 국경이 있어요, 국경이. 이 국경을 무시해 가지고 하나 만들기 위해서는 원수 원수끼리 결혼을 해야 돼요. 아시겠어요?「예.」가인과 아벨이 원수입니다. 선생님이 성인과 살인마들을 같이, 2차대전의 공산당 괴수들을 성인과 같이 축복을 해줬어요. 알겠어요?

국경을 철폐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갑이란 나라와 을이란 나라가 원수인데, 이 원수의 핏줄이 이렇게 돼 있어요. 이게 문제예요. 하늘과 땅이 전부 다 뒤집어졌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아래 것이 위로 가고 위의 것이 내려가야 됩니다. 이렇게 돼 있기 때문에 이건 언제든지 풀 수 없어요. 그러니 이것을 바로잡아 가지고 개인적인 수평선이 되어야 돼요. 몸 마음이 수평이 돼야 합니다. 여기에 싸움이 있어서는 안 돼요. 절대 상충이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부부를 중심삼고 여자와 남자가 싸우게 되면 상충이 벌어지기 때문에 어디 가든지 막혀요. 주류의 사랑의 길은 전부 다 막혀요. 그 다음에는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이것이 상하가 되어야 할 텐데, 주체와 대상을 중심삼고 상하가 되어야 할 텐데 이것이 뒤집어졌기 때문에 싸우게 되면 막혀 버려요. 나라 나라가 국경을 중심삼고 원수가 되어 있어요. 이렇게 막혔던 것을 터 놓기 위해서는 여러분 자신들이 원수 중의 원수하고 결혼해야 됩니다.

일본하고 한국의 원수 중의 원수가 최고 꼭대기의 왕이에요, 왕. 그래, 일본 천황하고 한국의 왕하고 교차결혼을 해야 돼요. 그 다음엔 상?하원이 교차결혼해야 됩니다. 일본으로 말하면, 수상과 대신들이 전부 다 한국 원수들과 완전히 교차결혼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교차결혼하는 것을 최고의 결혼 이상으로 삼는 사람은 틀림없이 하늘나라 가까운 데 갈 수 있는 거예요. 국경선이 없어진다 이거예요.

그래서 종교권을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은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어요. 원수를 사랑하는 최후의 종착점이 어디냐? 원수를 사랑해서는 뭘 해요? 배고플 때 밥을 준다고 그것이 원수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에요. 실제 무한한 사랑을 하는 형제지우애 이상, 부자지관계 이상, 부부관계 이상의 자리에 나가 가지고 피가, 출발이 한 자리가 되어야 됩니다. 타락해서 피가 갈라졌습니다. 부부가 한 자리가 되어야 됩니다. 이것이 갈라졌어요. 형제, 가정이 갈라진 것이 한 자리가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자기 일족의 제일 가까운 가정과 하나되는 것보다도 세계에 가 가지고 형제가 돼 있고 부모가 돼 있고 하나의 혈족 인연이 엉클어져 왔던 것을 참부모의 사랑과 참형제의 사랑으로 품어 가지고 누구보다도 사랑할 수 있어야 됩니다. 못살거든 자기의 재산을 3분의 2까지 나눠 줄 수 있는 아량이 있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늘나라 전권세계의 해방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아시겠어요?「예.」

통일교회 이 영신들, 영적으로 사는 사람들은 말이에요, 그렇게 살아야 할 텐데 그런 생각을 갖고 사는 사람이 얼마나 돼요? 생각은 했을는지 모르지만…. 생각은 실재와 다릅니다. 생각 가지고는 안 돼요. 실재, 실체가 되어야 됩니다. 행해야 돼요.

원수를 사랑하는 최종적인 그 고비는 뭐냐? 올림픽 대회 때에 코스의 표준을 돌아간다고 생각하라구요. 돌아가는데, 만일 그 표준을 건드리고 돌아가면 실패자가 된다고 정했다면, 건드리지 않고 돌아가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이걸 건드려서는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데에 있어서 여기서도 자유고 저쪽에서도 자유가 되어야만 정상적인 선수의 자격을 가지고 결승점에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천국 들어가느냐 못 들어가느냐, 상을 타느냐 못 타느냐 하는 것이 거기에서 결정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정상적인 길이기 때문에 하나님은 이쪽만이 아니고 저쪽 길로도 돌아가려니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핏줄을 나눌 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 형제를 위해서는 죽을 줄 알아야 돼요. 그래,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어요. 생명이 어디에서부터 시작했느냐? 생명은 사랑에서부터, 그 다음엔 핏줄에서부터 시작했어요. 핏줄이 달라졌으니, 결혼에서 잘못됐으니 사랑으로 소화시켜 가지고 질서를 바로잡아야 되겠기 때문에, 국경철폐 후에 원수 원수끼리, 국가 국가가 결혼할 수 있는 천지가 되지 않고는 그 나라가 하늘나라에 속한 나라가 될 수 없고, 그 나라의 백성이 하늘나라의 백성이 될 길이 없느니라! 그거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