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지로서 하늘의 봄을 맞은 여자들을 가르치고 길러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참아버지로서 하늘의 봄을 맞은 여자들을 가르치고 길러 줘야

그렇기 때문에 누이동생으로서 오빠를 사랑하고, 약혼할 수 있는 사람이 돼 가지고 ‘저 남자는 내가 약혼해서 결혼할 사람이다.’ 이럴 때까지 기다리는 거예요. 혼자 사랑하는 짝사랑 있지요, 짝사랑?

짝사랑은 누가 먼저 하느냐 하면 해와가 먼저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아담도 멍청이같이 있다가 나중에는 ‘이야, 사랑이 뭔지, 저 좋아하는 것을 내가 싫어했는데 이제 나도 좋아졌다!’ 이래 가지고 밤이나 낮이나 평준화되면 스파크가 일어나는 거예요. 그때가 되면 하나님이 임해 가지고 결혼식을 해주는 거예요.

그 결혼식이 누구 결혼식이냐 하면, 인간의 결혼식이 아닙니다. 횡적인 부부의 결혼식에, 하나될 수 있는 이 중간에 종적인 하나님의 이성성상이 와 가지고 첫날 사랑으로 폭발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평면적으로 남자 여자가 스파크 될 때 소리가 나고, 스파크 돼 가지고 달라붙으면 철썩 달라붙지요? 달라붙는 그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이, 성상 형상의 사랑이 여기에 끼기 때문에 완전히 달라붙어 가지고 뼈가 되는 거예요, 사랑의 뼈. 중심 사랑의 뼈가 되고, 외적인 남자들은 사랑의 살이 되는 거예요. 가를 수 없어요, 달라붙었기 때문에.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비로소 인류역사 노정에 봄맞이할 수 있는 때가 왔어요, 봄맞이. 그래서 선생님이 그걸 다 알아야 돼요. 미완성일 때 아담 해와가 몰라 가지고 타락했다는 것,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어떻다는 것을 다 알아 가지고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그렇다고 자기 욕심을 가지고…. 탕감복귀의 길이 얼마나 어려워요? 그 자리에 가기가 얼마나 어려워요? 그러한 주체가 되어 있으니 철분이 돼 있는 것은 아무리 뚱쇠라도 전부 끌려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남자가 여자와 사랑관계를 맺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