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은 못 돼도 하나님이 찾아올 수 있는 가정성(家庭城)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천성은 못 돼도 하나님이 찾아올 수 있는 가정성(家庭城)은 돼야

자, 그거 선생님이 만들었어요, 흥진이가 만들었어요?「아버님이 만드셨습니다.」아, 지금 말이에요. 누가 만들었어요? 흥진이가 만들었어요. 물론 내가 다 그 준비를 했지만. 요즘도 그래요.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선조들 축복까지 하려니 계속해서 끝날 때까지 그 일을 해야 돼요. 저나라의 흥진이를, 아들을 해방해야 돼요.

그렇지 않아요? 영계 해방, 육계 해방을 해야 돼요. 그 해방은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이에요. 흥진이는 저나라에 가서도 부모님을 중심삼고 모든 성인들의 꼭대기에 형님의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흥진이 중심삼고 왕궁의 전통을 세우는 데 있어서 있는 정성을 다 들이니만큼, 여러분도 전부 청평을 향해 동생의 자리에서 흥진 군이 나라를 찾고 이 땅 위에 하나님이 임할 것을 준비하는 것을 본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나라와 세계를 위해 준비하는 그런 형님 앞에 자기 일족을 위한 준비를 못 하겠다면 형님이고 무엇이고 우렁이 새끼만도 못해요. 동생이 될 수 없다 이거예요. 안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자기 가정적 왕궁으로부터 국가 왕궁을 중심삼고 부모님의 이름을 가지고 천상 왕으로 해방권을 극복해야 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건 가야 할 필생의 자기 업이에요.

여러분은 천성왕림궁전이 되어야 할 텐데, 천성은 못 돼도 하늘나라의 하나님이 올 수 있는 가정성 왕림궁전은 돼야지요. 천성은 아니잖아요? 가정성, 종족성, 국가성, 이래 가지고 천성이 되는 거예요. ‘성’ 자가 무슨 성 자예요?「‘이룰 성(成)’ 자입니다.」「‘재 성(城)’입니다.」‘이룰 성(成)’ 자, 무엇을 이루는 거예요? 땅 위에 이루는 걸 말해요, 땅 위에. 땅 위에 다 이루었으니 나라의 성이 되는 거예요. 그렇지요? 땅 위에 승리의 패권을 세우는 거기에 왕궁 성이 되고 왕이 임재할 수 있는 거예요.

자, 얼른 끝내자구요. 얼른 끝내자면 선생님이 입을 다물어야 할 텐데. (훈독 계속)

끝났어? 누가 기도하겠나? 윤 서방 기도하지. 남쪽 나라에서 왔다가 이제 갈 날이 멀지 않았는데…. (윤정로 원장 기도) 몇 시야? 아홉 시가 되는구나.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