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조국에서 살 수 있는 가정을 이루려면 교차결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조국에서 살 수 있는 가정을 이루려면 교차결혼 해야

하나님의 고향 땅, 하나님의 조국광복! 역사상의 충신 열사가 있고 도주들이 간 길이 있더라도 이걸 모르고 갔으니 다 낙제예요. 이젠 알았으니 한국을 붙들고 이 일을 위해 틀림없이 한 발짝 가겠다면 고향 땅에 하나님의 소유권이 생겨요. 여기 일가, 삼족이 묻힌 곳에서 하나님의 고향 땅이 출발하겠다는 거예요.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 그 다음에 손자까지 따라갈 수 있으면 문제가 되는 거예요.

제일 첫째는 ‘하나님 조국광복’입니다. 알겠습니까? 그것이 뭐냐 하면 하나님 왕권 수립입니다. 그것을 누가 하느냐? 누가 할 거예요? 내가 못 하면 여러분이 해야지요. 그렇지요? 안 그래요? 부지사님, 부시장님들, 내가 못 하면 대구에서 그거 해야 된다구. 싫다면 발길로 차서라도, 안 하면 발길로 차서라도 시켜 가지고 그게 이뤄지면 천하가 다 조상으로 모십니다.

그런 고향에서 못 살았습니다. 조국이 없습니다. 평화가 절대 없어요. 골자는 이 세 가지예요. 하나님 왕권 수립, 그 다음에는 축복결혼이에요. 교차결혼이라구요.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원수 나라 사람하고 결혼해요. 일본 사람이 한국 사람과 결혼해서 삽니다. 다 보지요? 한국 시골에 와서 비참하게 살아요. 대학을 나온 사람이 농민하고 살아요. 조국광복을 위해서라면 자기의 위신과 면목이 어디 있고, 자기의 가문이 어디 있고, 나라가 어디 있어요?

그렇게 핍박을 받으면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 정신 나간 사람들이냐? 나 정신 나간 사람이 아닙니다. 이론적으로 어느 학계에 가서 잘났다는 사람들을 때려잡을 줄 아는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만 하면 문 총재 말 들어서 손해날 것 같소, 안 날 것 같소? 답변해 보자구요. 손해날 것 같아요, 이익 될 것 같아요?「이익 될 것 같습니다.」손해난다는 놈은 쌍놈의 새끼예요. (웃음) 벼락을 맞을 놈이에요. 미안합니다. 자, 시간이 없어요. 이러다가는 시간이 늦어 가지고 비행기도 못 탈 거예요. 자, 알겠어요?

조용 조용하게 이렇게 격분하지 않고 정신을 가다듬어 가지고 ‘야, 하나님의 조국광복이 여기서 있다면 얼마나 좋겠느냐?’ 해보라구요. 우리 고향, 평화의 자리를 잡은 가정적 고향 땅을 하나님을 모시고 살 수 있는 그런 곳이 평화의 기지인데, 그 평화의 가정을 중심삼고 조국광복이 가능하니, 원수 나라 사람하고 교차결혼 할 수 있는 훈련 안 받은 사람은 여기에 상충되는 거예요.

죽 이렇게 거꾸로 됐어요. 하나님이 위에 있었는데 아래로 내려갔고, 아래에 있던 사탄이 위에 올라갔으니 이것은 반드시 교차돼야 됩니다. 이렇게 올라가야 되는 거예요. 여기서 부딪쳐요. 어디서 교차되느냐 하면, 여기 중앙에서 합니다. 가정에서 부딪쳐요, 가정에서.

여러분, 그렇기 때문에 세계 가정을 수습할 수 있는 길이 완전히 없어지는 거예요. 완전히 사탄세계는 지옥 다 가는데, 이것을 바로잡기 위해 천신만고 세계로 허덕이며 다니면서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고 광야를 건너면서, 핍박하는 화살의 총공격을 받으면서 밤이야 낮이야 생애를 걸고 나아간 거예요. 그런 양반의 골자 사상은 간단한 겁니다. 하나님의 왕권 수립과 고향 정착이에요. 그래서 평화의 가정을 이루자는 거예요. 이것을 전부 다 풀어 가지고 평행선이 되어야 돼요. 여기에 엑스(X)가 있으면 안 돼요. 오(O)로 발전해야 돼요.

여러분 개인적인 단계, 가정?종족?민족?국가 단계가 전부 다 엑스지요? 왜 싸움들 해요? 한국이 나를 반대하다가는 김정일한테 굴복하게 돼요. 공산당의 젊은이들이 깃발 들고 미국보다 앞섰다고 보고 있어요. 북한도 젊은이들이 문 총재 사상을 알 것 같으면 남한보다 앞설 거라고 보고 있어요. 잘 한다구요. 당신들은 뿌리가 썩고 줄기가 끊어지고 가지가 찢어져 다 떨어졌어요. 정신 똑똑히 차리라구요. 알았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