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조국을 이 땅에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조국을 이 땅에 만들자

레버런 문이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욕을 먹었지만, 레버런 문이 가진 사상은 뭐냐? 하나님의 고향을 내가 사는 이 나라에 옮겨오고, 하나님의 조국을 만들어 보자는 것입니다. 그게 문 총재 한 사람의 뜻 가지고 되겠어요? 암만 그런다 해도 그 모든 내용이 부정할 수 없는, 하나님도 부정할 수 없고 나도 부정할 수 없는 내용으로 모든 것이 들어맞아 가지고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서 가능하겠느냐 이거예요.

문 총재의 가르침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고향 땅을 설정하자는 것입니다. 그러면 대구 사람들이 반대하면 어떻게 돼요? 하나님의 조국을 광복하자! 그것이 사실 그렇게 될 때는 어떻게 되겠어요?

대한민국의 8대 대통령이 나를 반대했어요. 여러분은 잘 알겠구만. ‘아이구, 또 뭐 문 총재라는 사람이 와 가지고 뭘 하려고 그래?’ 할지 모르겠지만, 나는 나를 위해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내가 수백억의 돈을 벌고 수천억, 수조의 돈을 번 사람이지만 한푼도 없어요. 내가 지식 수준에 있어서 하늘의 모든 전체를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사람이에요. 석가모니보다도, 예수보다도, 공자보다도, 마호메트보다도 더 알고 있습니다. 그들을 가르쳐 주고 있는 거예요.

그들이 문 총재의 가르침을 공부하고 하나되고 있어요. 왜? 문 총재의 가르침 가운데 하나님이 고향 땅이 없고, 하나님이 조국이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영계에 가서도 하나님을 만나지 못합니다. 이런 사실을 전부 다 모르지요?

문 총재가 바보가 아니에요. 바보로 취급받고 여기서 얼마나 반대 받았어요? 역사에 흘러가는 사나이가 아니고 흘러가는 역사를 반대로 거슬러 올라가 가지고 반대하는 개인, 마을, 나라, 세계를 넘어 가지고, 이제는 나를 따라오지 말라고 해도 따라올 수 있는 나라들이 많고, 세상에 잘났다는 노벨상 수상자도 많고, 세상에 훌륭한 대통령들도 많아요.

레버런 문이 그런 내용을 알게 되면 우리나라를 해방해 달라고 말이에요. 그럴 거 아니에요? 무슨 청소년문제, 가정문제가 문제가 돼요? 여기 대구 양반들 와 서 있구만. 대구에서 뭘 하려고? 무슨 지사가 되고, 부지사가 되겠다고? 한다면 좋아요. 뭘 할 것이에요? 오래지 않아 영원히 살지 못하는 내 일생은 어디로 갈 거예요? 가눌 수 있는 곳은 어디냐? 하나님의 고향 땅, 하나님의 조국 땅에서 가누어 가지고 산다 할 때는 망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