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해서는 먼저 평화를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해서는 먼저 평화를 이뤄야

뭐 믿으면 천국 가요? 천국 못 가요. 예수도 낙원에 있잖아요? 근본문제는 뭐냐? 하나님의 고향에서 살 수 있는 하나님의 집, 하나님의 아들딸을 데리고 살 수 있는 집, 그 다음에 그 집을 확대시켜 하나님이 다닐 수 있는 영원불변한 하나님의 나라, 조국광복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이거 한번 읽어 봐요.「하나님 조국 정착대회!」하나님 조국 정착대회? 웃지 말라구요. 그게 쉬운 게 아니에요.

오늘 이 말과 같이 결심을 해 가지고 문 총재가 지나가는 손님으로 왔다 갔지만, 대구가 반대하고 몰아냈지만, 그것을 사실로 마음에 결심하고 ‘나도 그래야 되겠다, 나도 그래야 되겠다, 나도 그래야 되겠다!’ 하고, 여러분이 어미 아비가 됐으면 여편네를 그렇게 만들고, 아들딸을 그렇게 만들고, 친척들을 그렇게 만들면 하나님의 고향 땅이 생기고 하나님의 조국이 소생하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제일 소원인 조국광복, 그 다음에 고향 땅에서 살 수 있는 자를 위해서, 하나님의 고향 땅과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해서는 평화를 만들어야 돼요. 세상에는 싸움만 있다구요.

평화는 뭐냐? 평화의 출발은 국경을 철폐한 두 나라가 형제 이상 자기가 희생하는 자리에 들어가 가지고 자기 아들딸을 원수와 결혼시키면서 ‘우리 두 어머니 아버지의 그 나라와 같이 싸우지 말고 너는 하나님의 고향 땅을 지킬 수 있는 주인이 되고, 너는 하나님 나라의 조국광복의 책임을 질 수 있는 가정이 되어라.’ 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천하는 다 해결되는 거예요. 간단한 겁니다.

조국광복, 교차결혼, 평화의 왕권을 대표한 내 집! 여러분이 원하는 소원이 그렇지요? 할아버지도 왕 되기 좋아하고, 우리 엄마 아빠도 왕 되기 좋아하고, 나도 왕이 되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그 왕 될 수 있는 혈족은 영원불변한 왕족이요, 황족이에요.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수천대 왕족이에요. 지금까지 김씨라는 문중이면 김씨 문중 수천대가 전부 다 현대의 왕이요, 미래의 후손도 하늘나라와 지상나라 두 나라를 합한 왕족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해방된 고향 땅을 근거로 해 가지고 전 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을 수 있는 조국광복의 왕권을 찾아야 된다구요. 거기에서 살다가 죽어가야 할 것이 인간을 창조한 하나님의 창조목적이었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뭐 이렇게 됐으면 한 몇 분 됐나? 목사가 20분만 해도 훌륭한 설교라구요. 이거 잊을 수 있어요? 잊을 수 있어요? 국회의원님, 부시장님? 부지사? 부지사 해서 뭘 해요? 대통령이면 뭘 해요? 다들 죽어 보라구요. 밤중에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요. 이거 똑똑히 알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