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은 천지해방 선언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은 천지해방 선언문

지금 몇 시인가? 오늘 열두 시에 현진이가 온다구요. 열한 시 반이니까 열두 시 반이면 올 거 아니야?「예. 한 시쯤 돼야 될 것 같습니다.」부모님이 8일 동안 했고, 현진이가 4일 동안 하는 거예요. 둘이 합해 가지고 하는 거예요. ‘아이구, 부모님은 어디 가고…. 아들은 싫습니다.’ 그럴 거예요. 아들이 좋은 줄 모르는 사람들은 복을 놓쳐요. 그래서 부모들도 자기 아들딸이 훌륭하길 바라는 거예요.

나보고 ‘어머니 아버지는 혼자 갔는데 왜 둘이 가느냐?’ 한 거예요. 혼자 간다고 해서 ‘야, 내 말 들어!’ 한 거예요. 현진이는 미국으로 가려고 한 거예요. 미국에 가서 30년 동안 있었기 때문에 한국 말을 잘 못해요. 회화는 하지만 말이에요. 그래서 내가 얘기해 주기를, 한 페이지만 잘 읽고 전숙이더러 읽으라고 한 거예요. ‘내 아내가 한국에서 자라고 실력도 나보다 낫다. 대학도 둘 나오고 대학원도 둘 나왔다. 그래 가지고 안팎으로 갖췄으니 무시하지 말라. 내가 영어로 하면 여러분을 감동시키고 남을 텐데 나보다 낫기 때문에 하는 것이다.’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 귀가 솔깃하고 눈을 종긋해서 주목하는 거예요. 들어 보자 이거예요.

들어 보면 내용이 엄청난 내용이에요. 사람보다도 들리는 연설 내용이 무엇이냐 이거예요. 하나님 왕권 수립의 역사성을 발표해 버린 거예요. 그것을 책임질 수 있는 입장에 서 가지고 선언하는 거예요. 그게 선언문이에요. 천지해방 선언문 아니에요? 왕권 수립 말씀이 천지해방 선언문 아니에요?「예.」

그것이 귀한 거예요. 달달 외우라는 거지요. 그래 가지고 이번에 전부 다 50곳에 파송시켜요. 맨 처음엔 나라의 중심인 도면 도에 가서 도지사 등을 모아 가지고 하고, 그 다음은 고향에 돌아가서 일족들을 모아 가지고 하는 거예요. 문중을 통하면 되잖아요? 문중을 통해서 공문을 내라는 거예요.

빚을 얻든 뭘 얻든 잔치를 크게 못 하더라도 돼지라도 한 마리씩 잡고 막걸리를 좋아하면 몇 통 사다 놓고 먹여 주면 오줌싸며 좋아할 거예요. ‘이야, 저럴 수 있는 사람이 우리 일족에서 나왔구만. 나라를 살리자! 세계를 살리자!’ 하는 거예요. 그런 얘기를 해야 될 것 아니에요? 갈 길이 그런데, 우리 일족을 통해 가지고 민족을 결속하고 인류를 결속해서 천상?지상왕국을 만들어서 하나님까지 해방해야 된다 이거예요.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고 자기가 종족적 메시아로서 종족을 결탁시켜 가지고 종족연합회를 만들고, 민족연합회, 국가연합회를 만들면 만국은 망하지 않는다!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