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하고 나가면 망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하고 나가면 망할 수 없어

그래서 유엔 총회를 중심삼고 모아서 유엔의 상원 하원, 그 다음은…. 유엔의 책임자를 뭐라고 그래요?「사무총장입니다. 코피 아난입니다.」‘너 코피 터져 가지고 죽는 걸 아나?’ 해서 코피 아난이에요. (웃음) 그런 거예요. 왜 웃어요? 그런 것을 생각하니까 선생님이 위안을 받아요. 상대적 여건을 중심삼고 너는 가지만 나는 돌아서 그 길을 간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은 말 한마디하면 상대 말을, 대응 말을 대번에 찾아요. 방금 말한 변소는 화장터, 영천 화장터를 대번에 생각하는 거예요. 그런 무엇이 있기 때문에 원리의 세계를 쭉 맞춘 거예요. 맞추는 것을 알아요. 불이 켜진다구요. 알겠어요? 그건 틀림없어요. 천하가 반대하더라도 그걸 막을 수 없어요.

그러니까 절대신앙해서 가더라도 망할 법이 없다 하는 걸 알기 때문에 절대신앙하라고 해요. 나 말고 하나님한테. 이제는 하나님을 알았지요? 영계를 알아야 돼요.

나는 이제 지상에 오래 있지 않아요. 영계에 갈 텐데 하나님 대신, 선생님 대신 영계를 같이 삼위일체로 사랑하게 된다면 그 세계가 내 것이라고 할 때는 나도 그 세계에 가는 거예요. 땅 위에서 그걸 실천하기 위해서 실천궁행(實踐躬行) 하면 그 세계는 자동적으로 확장 확장, 통일천하가 되는 거예요. 다 공식적이에요.

선생님이 말하는 것을 보면 쉽게 얘기하지요? 그게 전문이에요, 전문! 전문이라는 것은 책으로 말하면 결론을 안다는 거예요. 자, 몇 페이지 남았어?「20페이지 남았습니다.」빨리 하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