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세계의 질서를 뒤집어 박아야 천도가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사탄세계의 질서를 뒤집어 박아야 천도가 연결돼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커 가지고 아들을 세워 가는 거예요. 아들을 세우지 못하면 남편세계에 있어서 자기 설자리가 없어진다구요. 불가피적이에요. 아들을 남편 이상 사랑해야만 돼요. 그러한 어머니는 아버지도 사랑하고 아들도 사랑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 이상 넘어가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복귀가 안 돼요. 복귀하려면 네 어미 아비, 아들딸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랑의 길을 가라는 거예요. 세상으로 말하면 질서를 완전히 뒤집어 박아요. 사탄세계의 질서를 뒤집어 박아야 천도가 연결되는 거예요. 그게 이치예요.

그 가운데 어머니 세계에서는 열두 여자들의 협조를 받아야 돼요. 그럴 수 있는 환경을 마리아가 만들어야 돼요. 자기 사돈의 팔촌까지 해서 말이에요. 마리아하고 엘리사벳이 이종사촌 형제예요. 어머니 계통의 형제이기 때문에 한 데로 떨어지는 것 아니에요?

우리 통일교회도 할머니 삼위기대, 중년 삼위기대, 이렇게 해서 나아가요. 어머니 삼위기대가 있지요? 돌지 않으면 새로 올라갈 도리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이 많은 할머니부터 어머니를 모셔야 돼요. 모시지 않으면 어머니를 못 찾아요.

맨 처음에 어머니를 택한다고 해서 홍순애 할머니를 얼마나 천대했게? 중간에 들어와서 자기들 자리를 빼앗고, 자기들이 선생님을 사위 삼겠다고 별의별 준비를 다 해놓고 있는데 와 가지고 몽땅 빼앗아갔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얼마나 복잡해요?

선생님 하나를 놓고 팔십 노인에서부터 열두 살 이상의 여자들은 전부 다 경쟁이에요. 그걸 수습해야 된다구요. 함부로 살 수 없잖아요? 원리원칙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