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의 혈통을 어떻게 남길 것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순결의 혈통을 어떻게 남길 것이냐

그래서 8단계에 심던 것을 사랑하는 거예요. 아까 얘기한 대로 해와의 복중에 있는 아기를 하나님이 못 사랑했어요. 그 다음에는 낳아 가지고 젖먹일 때 젖먹이는 것을 하나님이 좋아했겠어요? 현실이! 무릎 위에서 두 살, 세 살까지 먹여야 돼요. 3년을 먹여야 돼요. 그 다음에는 유치원에 가야 된다구요. 유치원에 갈 때는 고운 옷을 입히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타락 안 했으면 하나님이 대신 해줄 것인데, 예쁘게 꾸며서 학교에 못 보냈어요.

유치원에 들어가고 그 다음에는 어디를 가느냐? 유치원까지는 여자 남자를 한 데에서 쌍둥이와 같이 기를 수 있어요. 소학교에 가면 남녀칠세부동석(男女七歲不同席)으로 갈라져야 돼요. 그런데 사탄이 대학까지 남녀공학을 하게 한 거예요. 이래 가지고 난장판이 벌어진 거예요. 그러다 보니 자기의 이종사촌, 외사촌을 유린하고 만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선문대학은 남녀공학을 막기 위해서 여자대학을 만들려고 그래요. 어느 남자나 어느 여자나 순결된 피를 보존한 남자 여자와 결혼하는 게 원칙이라구요. 안 그래요? 뭐 과거야 어떻든 상관하지 말라? 수작이에요. 사기꾼들이에요. 그게 사탄이 하는 말이지요. 순결의 피를 천대 만대 어떻게 남기느냐 이거예요.

이 총장, 아시겠어요?「예.」이제 죽기 전에 내가 양자를 하나 택해 줄지 모르지, 책임 하면. 4대 성인의 핏줄을 남겨야 돼요, 우리 흥진이 모양으로. 또 그렇다고 나보고 ‘빨리 해주소!’ 하지 말라구요. 가만히 기도나 하고 정성들이고 기다려 봐요. 여러분이 그럴 수 있는 자리에 서면 다 해주고, 때가 되면 다 그렇게 해줄지 몰라요. 혼자 못 들어가요. 양자를 세워야 돼요.

하나님도 양자를 세웠어요. 양자를 세워서 복귀 천국을 만들려고 하는 거예요. 직계 자녀 한 사람은 열두 사람이 희생할 수 있는 양자하고도 안 바꾸는 거예요. 열두 번 이상 희생되더라도 감사할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하나님 나라의 타락하지 않은 아담이 들어갈 수 있는 천국 본궁에 들어갈 수 있는 거예요. 12수, 춘하추동을 지내야지요? 365일이에요. 이래 가지고 중심에 가야 돼요.

그저 주먹구구식으로 ‘나도 가정이다. 나도 같이 어디든지 선생님이 가는 데 간다.’ 하겠지만, 어림도 없어요. 효자냐, 충신이냐, 성인이냐, 성자의 도리냐 이거예요. 그걸 중심삼고 부모까지 나오는 그런 일을 하지 않으면 복귀 정착이 불가능해요. 어디를 보더라도 부정할 수 없어요. 어디를 보더라도 천리예요. 단 하나의 이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