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중심삼고 이슬람권을 포섭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미국을 중심삼고 이슬람권을 포섭해야

그렇기 때문에 1968년에 하나님의 날을 제정했어요. 그것을 중심삼고 1969년서부터 전부 정리하는 거예요. 죽고 살고 별의별 짓을 다 했지만 깨끗이 넘어가는 거예요. 1970년까지 정리해야 된다구요.

통일교회 영신들, 지옥 갈 수 있는 패들도 많지요. 전부 다 가누어 줘 가지고 천국에 데려갈 수 있게 하는 거예요. 쌍쌍이 되어야 천국에 들어가잖아요? 다 맺어 줬는데 감사하는지 감사 안 하는지….

이 총장, 감사하나?「예.」공짜예요, 공짜! 이 총장이 진짜 공짜를 잡았어. 왜 웃어?「감사합니다, 아버님.」

정옥 씨는 누구야? 공산당 패야! 그리고 영적 기준이야. 실체권 이스라엘 민족이 6세기부터 7세기 초까지 뜻을 이루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나라가 깨져 나간 거예요. 나라가 깨지면 안 되는데 상대가 없어요. 가인이 없어요. 그래서 회회교가 나온 거예요. 회회교가 기독교하고 싸움했는데, 이건 영적 기준이에요, 영적 기준!

회회교는 코란하고 칼이에요. 협박이에요. 그런 종교이기 때문에 사탄세계예요. 사탄이 참부모의 길 앞에 끝까지 반대하는 거예요. 그것이 회회교예요. 이렇게 되면 나중에는 공산당하고 연결되는 거거든. 공산당이 이집트를 중심삼아 가지고…. 종교권도 마찬가지예요. 이집트가 종교권 연합의 국가 형태를 갖춰 가지고 아랍권 통합운동을 해 나왔지만 통합이 안 돼요.

모슬렘이 지금 기독교인 숫자보다 많아요. 기독교인들이 모슬렘들한테 ‘아브라함의 아들인데, 이스마엘이 형님인데 동생이 가는데 무슨 죄냐? 하나님이 죽이지 못할 것이다. 야곱과 에서 가운데서 야곱으로 말미암아 에서도 복 받았다.’ 하는 거예요. 망할 수 있는 기독교보다도 힘을 중심삼고 통일하겠다는 그 종교권이니까…. 그렇게 돌아간다구요.

사탄세계의 세계 대표가 고르바초프를 중심삼고 김일성이에요. 선생님이 고르바초프와 김일성을 만난 거예요. 또 천사장국가인 미국을 중심삼고 종교권, 이슬람을 포섭하지 하지 않으면 안 돼요. 지난번에 밀리언 패밀리 마치(Million Family March), 백만 가정 대행진 대회를 하는데, 그들이 그것을 못 해요. 패러컨이 병이 났다구요. 죽게 된 거예요. 우리 뜸 아줌마가 가서 40일금식을 하면서 치료해 줬다구요. 그걸 못 잊어요. 또 내적으로도 자기 교단을 중심삼고 모슬렘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결해 주는 거예요. 패러컨하고 와히드 인도네시아 대통령을 소개해 주고 연결시키는 거예요.

원래는 밀리언 패밀리 마치를 못 하는 거예요. 흑인들이 땅에 떨어졌어요. 얼마나 백인들이 좋아하겠어요? 그 대회를 내가 책임지고 한 거와 마찬가지예요. 살려 준 거지요. 세 단체로 깨져서 싸우게 되어 있어요.

양창식!「지금 원고 정리하고 있습니다.」양창식이 패러컨의 직계 자녀, 2인자와 같이 공동의장을 해서 경비니 모든 것을 우리가 맡아서 한 거예요. 우리가 훈련되어서 대회를 하는 데는 챔피언이거든. 이건 엉망진창이에요. 전부 다 우리가 한 거예요. 이것이 세계적으로 소문났어요. 그러니 흑인가에서는 ‘레버런 문은 우리의 원수가 아니다!’ 하는 거예요. 우리 길을 열어 준다 이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미국 전체, 세계 어디 가든지 흑인은 선생님을 환영할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형님으로 모시는 거지요. 조건 없이 안 돼요. 공동의장 되었던 사람이 이번에 축복받은 사람의 한 사람으로 들어갔다구요.

회회교, 그 다음에는 천주교, 장로교, 불교, 여럿 있다구요. 초민족이에요. 흑인과 백인으로 끝과 끝을 엮어 가지고 60쌍 결혼을 했어요. 조건을 중심삼고는 역사이래 이렇게 축복해서 묶은 역사가 없어요. 나라 대통령도, 미국도 못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