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악의 근원을 싹뚝 잘라 버리고 하늘나라에 돌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죄악의 근원을 싹뚝 잘라 버리고 하늘나라에 돌아가야

『……그러나 그 날이 언제 올 것인가? 거짓 부모가 뿌려 놓은 죄악의 씨앗이 또다시 싹이 나고 움이 트기 전에 송두리째 싹뚝 잘라 버려야 할 우리의 싸움이 아직 남아 있다.』

싹뚝! 해봐요.「싹뚝!」잘라 버리라는 거예요, 미련 없이. 미련 없이 부정해야 돼요. 돌아설 때 나일론실도 하나도 안 달리게끔 딱 잘라놓고 저쪽에서 이쪽으로 한바퀴 돌아 가지고 이쪽에서 다 잘라 가지고 그냥 돌아가게 해야 돼요. 본성이 그냥 그대로, 밤에도 낮에도 그냥 돌아가게 해야 된다는 거예요. 거기에 나일론 줄이 달리면 못 돌아가요. 싹뚝! 그래서 싹뚝이에요. 알겠어요?「예.」

오늘 7월 10일에 싹뚝 잘라 버리라는 거예요. 그래서 싹뚝이에요. 한 번 더 해보라구요.「싹뚝!」싹둑!「싹뚝!」세 번 했어요. (웃음) 웃을 것이 아니에요. 오시는 동기와 목적과 방향성, 이 목적의 정착은 싹뚝 잘라 가지고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 있게 해놓아야 됩니다. 개인?가정, 전체가 들어갈 수 있는 내용의 길을 닦아 놓아야 그래도 그 길을 걸어갈 수 있다구요. 어디까지 갔겠어요?

기도할 때 자기만이 아니에요. 세상, 하늘땅, 하나님 왕권까지 해방할 것을 기도해야 돼요. 그것이 자기 일이에요. 자기 일이에요. 알겠어요?「예.」

이때에 와서 받들어야 되는데, 받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부모님이 자기들을 내세우지 않았어요? 중심가정으로서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를 중심삼고 축복가정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부모님의 고향으로부터 세계를 전부 다 찾아야 돼요. 자기 고향만 찾으면 다 복귀되는 거예요. 핍박이 없어요. 소생?장성?완성의 사탄세계의 국가 기준을 넘어섰기 때문에 핍박이 없다구요.

이제는 어디든지 가정문제와 청소년 윤락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비법, 특허권은 문 총재밖에 없어요. 그런 세계로 자동적으로 결속될 것을 알 수 있어요. 유엔에까지 가서 결혼식을 하지 않았어요? 반대를 하든 뭘 하든 이미 다 큰 잔칫상을 받았어요. 누가 받았느냐? 선생님이 받았어요.

이까짓 유엔 같은 것은 내가 새로 지을 것이다 이거예요. 내가 지어 가지고 세계 사람들을 축복해 줘야 되겠다, 그런 생각까지 하고 있어요. 너희들 이놈의 자식들, 심부름꾼들, 종 새끼들이 와서 문짝 가지고 한 귀퉁이의 책임을 졌다는 말을 집어치워라 이거예요. 그런 생각을 하고 사는 사람이에요. 이제는 유엔이 반대하든 미국이 반대하든 다 지나갔어요. 알겠어요? 내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도서국가연합, 반도국가연합, 대륙국가연합을 만들었어요. 다 만들어 놓았다구요. 이제는 평화대사들이 모여 가지고 새로운 유엔 창건, 가정 집에서부터 천주 집까지…. 천주평화예요. 천주는 하늘의 집이에요. 천주평화통일연합의 기반을 만들어야 됩니다. 다 되게 되어 있다구요. 거기에 무관심한 사람은 떡잎같이 떨어지는 거예요. 제2 봄과 여름과 가을과 겨울에 있어서 씨 될 수 있는 판국이 없어지는 거예요. 씨가 없으니까 그건 심으나마나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