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영계에서 직접 가르쳐 줄 수 있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영계에서 직접 가르쳐 줄 수 있는 시대

그러니까 경계선이 없어졌으니 이제부터 조상들이 와서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하나님이 원리주관권 내에서는 가르쳐 주지 못했지요? 원리를 따라 가지고 완성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가르쳐 주지 못했어요. 이제는 원리결과주관권을 타파해서 참부모가 와 가지고 다 열어 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도해야 돼요. 하나님도 우리 흥진이를 대해 가지고 못 가르쳐 준 거예요. 이런 근본문제를 물어 보면 하나님이 떠나는 거예요. 그래서 박종구에게도 광명한, 다이아몬드 같은 빛을 발하면서 황홀경이 훈시하던 것이 냉정히 사라져 가는 거예요. 그때는 뭘 물어 보려고 할 때예요. ‘어떻습니까?’ 하는 그때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가르쳐 줄 수 없어요. 이제는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아들딸에 대해서 지금까지 그랬어요. 이제 여러분의 아들딸은 전부 다 일치되어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제재를 해 가지고 타락시키지 못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게 되면 직접 가르쳐 줄 수 있어요.

그래서 법이 필요해요. 어떻게 살아야 된다는 것, 대인관계에 대한 것 말이에요. 대인관계를 잘못한 것이 타락 아니에요? 그렇지요? 그릇된 대인관계는 법적으로 규제해 버려요. 그래서 우리 세계에도 감옥이 있는 거예요, 감옥이.

사탄세계에서 생명을 위협하게 된다면 사탄세계의 사탄이 도망하는 거예요. 사탄세계에서 생명을 걸면 하나님이 떠나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을 위해서 죽으면 거기에서 부활하지만, 하늘을 위하지 않고 부정하게 된다면 거기에 머무르는 거예요.

그 경계선에서 지금까지 역사가 뒤넘이친 거예요. 넘어가질 못했어요. 왜? 180도 반대가 되어야 돼요. 360도 반대가 되어야 될 것 아니에요? 이것이 안 돼요. 사탄세계가 남았으니 이렇게 된 세계를 부정했으면 거꾸로 돌아가야 된다구요. 이거 하면 8자가 돼요, 8자! 팔(8)은 아라비아숫자로 보게 되면 재출발이에요. 이렇게 가던 것 둘을 갖다 맞추는 거예요. 이것을 잘라 버려야 돼요. 부정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