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 것을 실천하면 내 것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믿는 것을 실천하면 내 것이 돼

자기들은 좋은 것을 원하지요? 원해요, 안 원해요?「원합니다.」원하는 것이 있으면 손이 그리 가나요, 안 가나요?「갑니다.」가는데, 이것이 남의 것 되니까 손이 안 가요. 사탄이 반대에 있어요. 180도 잘 했댔자 사탄의 길이 되기 때문에 손이 안 간다구요. 내 것이 되는데 왜 안 가요? 믿는 것을 실천하면 내 것이 되는데 왜 안 해요? 안 그래요?

선생님이 3대 표어를 말했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믿으면 베드로가 물 위를 걸어가는 것도 문제가 안 된다는 거예요. 사랑하면 예수가 십자가에 있어도 문제가 안 된다 이거예요.

그리고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를 불신했는데, 왜 불신했느냐? 자기 중심삼은 구약 가지고 불신한 거예요. 구약 이상 위에 하나님이 살고 있는데 구약을 믿어요? 신약 이상에 성약이 있어야 될 텐데 말이에요. 말로 보더라도 구약을 믿고 신약을 믿어요? 그 이상의 무엇이 있어야 할 텐데 말이에요. 안 그래요?

이 세계가 여기 하와이만이에요? 저 공중과 같은 보이지 않는 바다와 별이 있는데. 보이는 물체와 물만이 아니에요. 공기와 물 같은 세계와 공중세계가 저 편에 있는데, 저 편에 가려면 여기서 배 타고 가야 되겠어요? 날아가야지요. 날아가는 것을 믿는 것보다 실천하겠다고 해야 저기에 갈 수 있는 거예요. 안 그래요?「예.」물만 바라보고 조그마한 배를 타고 가겠다고 해 가지고 어떻게 세상, 우주시대를 맞이해요? 다 그런 거예요.

지금 알고 있는 것, 부모들이 아는 이상 것, 땅 끝을 가고 그런 무엇이 있어야 돼요.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통일교회 지금 살던 여기서 살다가 죽을래요? 별의별 오만가지 잡탕들이 다 모여 가지고 그냥 그대로 하면 그것이 이상천국이 돼요? 여러분의 마음 문을 열고 마음세계를 거쳐 보면 전부 다 막혀 있겠어요, 열려 있겠어요?「막혀 있는 것도 있습니다. 열려야겠습니다.」다 막혀 있어요! 눈알이 막히면 다 안 보여요. 코가 막히면 죽어요. 입도 막히면 다 죽어요. 그걸 열어야 되는 거예요.

사탄이 다 닫아 놨으니 나는 여는 대장이다 이거예요. 못 믿을 것이 없어요. 하나님의 명령인 줄 알면 다리도 잘라 보는 거예요, 얼마만큼 아픈가, 얼마만큼 참을 수 있나. 손가락도 잘라 보는 거예요. 아픈 걸 참아야 병이 낫게 되어 있잖아요? 안 그래요? 지금까지 타락 병이 몇천년이에요? 몇만년 가는 거예요, 이게. 그냥 그대로 ‘아이고, 비나이다 비나이다.’ 해서 날아갈 것 같아요? 단행을 해야지요. 눈알을 빼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