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선 철폐를 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국경선 철폐를 하려면

그렇기 때문에 국경선을 철폐해야 됩니다. 국경이 얼마나 많아요? 개인?가정?종족?민족… 8단계의 국경선이 있어요. 사랑의 길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이 외적인 국경선을 전부 다 막아 버렸고, 내적인 국경선을 막아 버렸어요. 그게 8단계에 벌어진 거예요, 8단계. 알겠어요?

국경선을 만든 것이 뭐예요? 거짓 사랑이에요. 자기를 위하는 거예요. 그러니 반대여야 될 것 아니에요? 부모의 심정과 같은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만민을 불쌍히 생각하는 거예요. 얼마나 불쌍하겠어요? 자기가 고통받는데 자기를 염려하지 않고 부모의 자리에서, 부모가 고통스러움을 잊어버리고 자녀들의 고통을 대신 받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것이 한스러운 길이에요. 그런 길이 돼야 환경이 개척되는 거예요.

그래, 개인주의가 문제예요. 미국 나라가 어떻게 개인주의가 되었어요? 프라이버시즘이 있을 수 없고, 인디비절리스트(individualist;개인주의자)가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완전히 사탄의 왕국이에요. 완전히 지옥이 되어서 얼어붙은 거예요, 억만년. 그걸 누가 녹여 주겠어요? 얼어붙었는데 누가 녹여 줘요? 도움과 사랑밖에 없는 거예요. 사랑의 빛이 최고의 열이에요.

인간의 36.5도나 되는 열을 완전히 부정시킬 수 있는, 그렇게 된 지금 긍정적인 혈통의 생명을 가지고 있는데, 참사랑의 열도가 그 이상이 되어야 된다구요. 이것을 부정시키려면 긍정적인 고착한 것에 몇십 배, 몇백 배 투입해야 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것은 자기가 알아요. 그러니까 그걸 투입하기 위해서는 기도해야 돼요. 정성들여야 되는 거예요. 힘을 줘 가지고 땀이 날 수 있도록, 발바닥까지 땀이 날 수 있는 기도를 해야 돼요. 부족한 거예요.

여러분, 낚시하면 낚시에 깜부기가 있지요?「예.」깜부기가 서는 것과 같이 서야 된다구요. 세상에 누워 있던 것을 세우려면 선한 깜부기를, 연추를 달아야 돼요. 그건 자연 이치예요. 바로 세우려니까 거꾸로 되게 할 수 있는 무엇을 갖다가 그걸 비준 잡을 수 있게끔 작동시켜야 되는 거예요. 그게 자연적인 현상, 자연적인 논리예요. 자연적인 귀결이라구요. 그것을 모르는 사람은 영원히 가야 하는 것은 불가피한 거예요.

그러니 탕감복귀는 뭐예요? 낚시할 때 부표를 바로 서게 하는 거예요. 벌써 그것이 찌그러졌는지 바른지 알아야 돼요. 이것이 위험한지 어떠한지 알아야 된다구요. 자, 몇 시야?「일곱 시입니다.」누가 기도하겠나? 여기 기도하라구. (구백중 교구장의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