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관광사업을 하는 데 빠른 자동차, 배, 비행기가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취미?관광사업을 하는 데 빠른 자동차, 배, 비행기가 필요해

내가 쓰는 모든 재료는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는 준비를 하려고 했던 사람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미국에서 가구 만드는 공장도 했었어요. 이놈의 자식들, 기계도 다 만들어 놓고 그랬는데 날려 버렸어요. 미국 젊은 놈을 믿었다가 다 망쳐 버렸어요. 알래스카에 있잖아요? 닐 이놈의 자식! 요즘에는 식당인가 뭐 해먹는다고 자랑하고 있더구만.

그래 가지고 통일교회의 독일 놈, 어디 놈 다 왔다가 다 도망가 버렸어요. 그래서 우리 아들딸을 시켜 가지고 하는 거예요. 내가 만든 배리타운의 공장을 누구한테 시켜서 했던 것인데 팔아먹을 것 같으니까 현진이가 맡아 가지고 하고 있어요.

현진이는 남미에서는 그 공장을 안 하려고 해요. 그 사람은 엠 비 에이(MBA;경영관리학석사) 공부를 했기 때문에 무엇이고 훤히 잘 알아요. 재목을 가지고 불란서라든가 이태리에서 가서 잘못 만들더라도 만들면 한국에서 잘 만들고 미국에서 잘 만든 같은 값으로 팔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남미에서 만든 것은 값을 못 받는다는 거예요. 맞는 말이에요. 독일이나 불란서하고 짜 가지고, 합작해서 만들면 되지 않느냐 이거예요. 그 이외에는 자기가 전부 다…. 말도 모른대나? 불란서 말도 모르고, 남미 말도 모른다는 거예요. 그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내가 크리스천버나드를 남미에서 한꺼번에 만들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싸구려를 만드는 거예요, 싸구려. 비싸게 만드는 것이 아니에요. 제일 좋은 최고품을 만들면 제일 싸구려는 언제든지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취미사업과 관광사업을 하는데, 무엇이 제일 필요하냐 하면 빠른 것이 필요해요. 배도 빠른 것, 기차도 빠른 것, 차도 빠른 것이지요? 이제 제일 빠르고 제일 멋진 차를 생각해야 돼요. 배도 제일 빠르고 멋진 배, 비행기도 제일 빠르고 멋진 비행기를 갖춰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세 가지만 갖춰 가지고 올림픽 대회를 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일등을 전부 다 할 것 아니에요? 그래서 세계적으로 어느 가정에도 하나씩 제품이 들어간다면 돈은 모아 뒀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어때요?

나무나 식물도 제일 좋고 제일 잘생기고 제일 단단한 것을 하는 거예요. 그렇게 선전해야 된다구요. 그런 것을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비행기 회사도 만들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비행기 회사를 만들었지만 비행기 제작하는 것까지 하는 거예요. 우리 국진이가 그것을 준비하고 있어요. 그것을 모르지요?

통일산업(통일중공업)에서 하려고 했는데, 이놈의 자식들, 불한당 같은 통일교인 못난 녀석들! 미국은 그보다 나아요. 주인의 소임을 알아요. 이놈의 자식들은 주인이라고 해 가지고, 통일교회 패들이 아버지라고 해서 써먹고 탕두질해 먹었어요. 이놈의 자식들은 돈을 빌려 쓰는데 나한테 얘기도 안 하고 몇백억을 은행에서 빌려 써 가지고 빚을 만들어 놓고 나중에는 말이 그래요. 도망가면서 ‘선생님이 하라고 해서 했는데 왜 그래요?’ 그러고 있어요. 이놈의 자식들! 그놈의 자식들, 뼈다귀가 남나 보자 이거예요. 이번에 완전히 법적 처단까지 하려고 했어요.

잘못한 사람은 두어두지 않아요. 살인범이 있으면 그게 드러나게 되면 경찰에서는 아무리 시효가 지났더라도 잡아서 조사를 해줘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만 시효가 지났기 때문에 법률 적용을 못 한다는 거예요. 그래야 무서운 나라가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난날을 그냥 다 못 넘어가요. 전부 다 다시 찾아서 가정파탄을 왜 했느냐 조사하는 거예요. 어미가 동기가 됐느냐, 아비가 동기가 됐느냐, 형제가 동기가 됐느냐? 사건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이거예요. 똑똑히 정신 차리라구요. 알겠어요? 역사시대에 잘못한 사람의 아들딸이 있거든 앞으로 쓰지를 않아요. 차라리 모르는 사람들을 교육해서 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