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 직후의 실패를 2012년까지 총체적으로 해결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2차대전 직후의 실패를 2012년까지 총체적으로 해결지어야

『……역사시대에 있어서 통일교회가 그 기준에 따라 한반도를 중심삼고 주변에 있는 강대국들이 관심을 갖고 모이게 된 것입니다. 소련도 그렇고, 미국도 그렇고, 중공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습니다. 이렇게 모인 것은 한때에 써먹으려고 그런 것입니다. 여기에서 세계적으로 하나님의 뜻을 연결시킬 수 있는 기독교문명권의 기수가 나와서 기독교 통일 연합운동을 해야 했던 것입니다. 7년 이내에 세계 기독교를 평정하는 것이 선생님의 뜻이었습니다.』

몇 년 이내예요? 이거 몇 년 이내? 7년이에요, 10년이에요?「7년 이내로 나왔습니다.」그것이 뭐냐 하면, 2004년부터 2012년까지예요. 오, 육, 칠, 팔, 구, 십, 십일, 그러니까 7년이지. 4년서부터 오, 육, 칠, 팔, 구, 십, 십일, 7년 동안에 총체적으로 이것을 해결 짓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세상은 변해 나갈 거예요.

이것이 지금으로 보게 되면 부시 행정부와 연관되어 있다구요. 유엔과 미국과 하나님…. 유엔이 세계적 가인이라면 미국이 세계적 아벨인데, 이걸 하나 만들 수 있는 놀음을 해야 세계가 새로운 세계로 넘어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2012년까지 이 일을 정비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1952년까지 하지 못했던 것을 연장해 가지고 통합하는 거예요. 44년이거든. 43년, 44년에, 40년까지 맞먹는 때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