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리에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천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리에 가야

그래서 ‘나는 천주의 중심이다.’ 할 수 있는 이 자리에 가야 돼요. 사랑의 원수 된 8단계의 잃어버린 것을 찾아 줄 수 있는 중심 존재는 어디 가든지, 지옥에 가더라도 하늘의 광명한 햇빛이 따라다니는 거예요. 지옥이 밝아지는 거예요. 태양 빛이 비치는데 반사체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태양이라면 반사체가 돼 가지고 방향에 따라서 열을 받아 가지고 소생한다는 거예요.

자, ‘나는’ 해봐요.「나는!」구약 완성체!「구약 완성체!」신약 완성체!「신약 완성체!」성약 완성체요!「성약 완성체요!」하나님의 사랑 원수의 길 8단계를 해방한 당신의 참된 아들딸입니다! (웃음) 이 사람이 한번 해보라구, 크게!「나는 구약 완성체, 신약 완성체, 성약 완성체요 하나님의 사랑 원수의 8단계를 해방한…. 그 다음은 잘 모르겠습니다.」참하나님의 본연의 아들딸입니다!「참하나님의 본연의 아들딸입니다!」‘내가 축복받아 가지고 하나님의 전체를 상속받게 된 것을 감사합니다.’ 이래야 돼요.

총론이에요, 총론! 그것이 머리 골수, 중심에 자리잡아야 돼요. 천하에 수천만의 미인이 벌거벗고 달려들더라도, �! �! 침 떨어진 것이 싫은 모양이구만. (웃음)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 확실히 알았다는 사람은 두 손 들어 봐요. 다시는 타락 안 하겠다고 결심을 해야 돼요. 다시는 더럽히는 행동을 안 하겠다고 결심해야 돼요. 그러겠다는 사람은 높이 들어 봐요. 높이, 높이, 높이, 높이, 높이!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이런 사람들은 나는 천주의 중심이다, 하나님의 상속을 받을 수 가정이 틀림없다, 그 말이에요. 아시겠어요?「예.」

오늘 처음에도 훈독했지만, 왕권 수립과 더불어 왕권 정착을 위한 기공식을 했다는 사실은 이 천지에 희소식이요, 역사에 광명이요, 새천지에 문화세계가 창조되고 사랑의 세계로 넘어갈지어다! 아멘!「아멘!」(박수) (경배 후 만세삼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