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서 살면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오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위해서 살면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오게 돼 있어

자, 결론지어 줄게요. 사랑이라는 것은…. 여러분, 사랑 다 했지요? 이 아저씨도 사랑 다 했고 말이야. 나는 뭐 형님인 줄 알았더니 동생이구만. 동생이라구.

남자에게 제일 필요한 게 뭐예요? 비노그라도프!「하나님, 그리고 여자입니다.」(웃음) 하나님 있으면 뭘 하고, 여자 있으면 뭘 해요? 하나님보다도, 여자보다도 더 필요한 것이 뭐냐 하면 참사랑이에요. *참사랑이 가장 귀한 것입니다. 절대적인 하나님도 복종하는 것이 참사랑입니다. 지금까지 참사랑이 없으면 완성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아무도 몰랐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하나님도 사랑에 굶주린 분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이어받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아들딸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랑해 봤느냐? 하나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사랑한 가정이 있었느냐? 나라가 있었느냐? 없어요, 없어!

하나님 중심삼고 볼 때, 고향을 잃어버린 하나님이요, 조국을 잃어버린 하나님입니다. 이 미국 땅이 하나님의 고향 땅이 아니고, 미국 땅이 하나님의 조국이 아닙니다. 그 내용을 성사시키지 않고는 사랑의 보금자리가 지상에 나타나지 않아요. 이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도 ‘나를 위하라!’ 하게 되면 ‘푸!’ 하고 침 뱉어 버려요. 여편네도 아무리 좋다 하지만 나만 위하라고 하면 ‘푸!’ 침 뱉어 버리는 거예요.

사랑은 자기를 위하는 데에 오지 않습니다. 참사랑은 위해서 살려고 하는 데에만 옵니다. 거기에 하나님의 사랑은 따라오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만큼 투입하고 아들딸을 사랑하고는 잊어버리는 거예요. 백만큼 투입해도 잊어버려요. 하나님의 사랑은 한계성이 없는 거예요. 360도를 돌고도 더 높은 데를 돌려고 하는 거예요.

무한한 사랑을 위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진 그런 주인 양반이 이상세계의 센터로 존속할 수 있는 주체자가 되기 때문에, 그 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보다 위해야 됩니다. 보다 위하는 자는 중심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그러면…. 어디 갔어, 훈숙이? 누구보다 고생해라 이거예요. 비노그라도프도 감독이면 감독 가운데 24시간이 부족해야 돼요. 25시간, 28시간을 내가 남기고 살겠다고 하면 이 단체는 세계 일등이 되지 말래도 된다구요.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