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해와?천사장국가가 2세들의 갈 길을 열어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아담?해와?천사장국가가 2세들의 갈 길을 열어 줘야

『가정적 기반이 아니면 입적할 수 없습니다. 참부모라는 것은 가정을 중심삼고 축복의 기반을 대표한 세계적 가정이기 때문에 그와 상대권을 이뤄 가지고 입적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가정적 출생을 신고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복귀과정에 있어서 모든 것을 이론체계에 맞게끔 해 나왔어요, 주먹구구식으로 해 나왔어요? 자르딘 선언에 대한 관을 확실히 세워 놓았어요. 그래 가지고 이 세상을 까 버려야 돼요. 까 버리려니까, 그걸 남겨 놓으려니까 총생축헌납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원래는 부모님이 성혼식을 하면 전부 다 불살라야 돼요. 성염을 통해 가지고 대신하던 때가 있었는데, 이건 대신할 수 없어요. 실체권이에요, 실체권. 만물 자체의 탕감조건이 아니에요. 실체 자체로 탕감의 고개를 넘어가는 거예요. 실체권이 하늘에 속할 수 있는, 나눠지는 기준을 넘어선 자리에서 이것을 하라는데 안 하는 녀석들은 자기 자체가 나눠지는, 제단 아래에 거꾸러져 쓰러질 수밖에 없는 입장에 선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 놀음을 무슨 놀음놀이로 알고 있어요? 그건 선생님 자신도 그렇고, 어머니 자신도 그렇고, 아들딸도 다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8월 초하루 되기 전에 내보냈어요.

너 현진이도 여기 와서 어머니하고 있는 것보다도 워싱턴에 가 가지고 내가 돌아오라고 할 때까지 가 있어야 돼. 있으면서 샅샅이 미국에 대한 분석, 세계에 대한 분석, 유엔에 대한 분석을 해 가지고 아버지가 염려하는 모든 것을 자기가 알아야 돼. 알겠나? 곽정환!「예.」가르쳐 줘야 돼. 자기들이 한 일들을 갈 수 있게끔 다리를 놓아 줘야 돼. 선생님이 개척한 것을 자기들 천사장들이 개척해야지.

그래, 한국 아담국가, 해와국가, 천사장국가가 합해 가지고 2세들의 갈 길을 전부 다 개방해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마음대로 못 해요. 앞으로 선생님 아들이라고 부모님을 마음대로 못 찾아와요. 통일교회 전체를 가르칠 만큼 본이 돼야 됩니다. 그러려면 공부해야 됩니다. 어머니 자신도 이제 공부해야 돼요. 몰라 가지고는 안 돼요. 천상세계가 뭐라고 할 거예요? 가게 되면 어머니에 대해서 묻게 될 때 뭐라고 해야 할지 몰라 가지고 되나요? 몰라 가지고 안 된다구요.

강력히 영계에 가 가지고 치리할 수 있는 교육을 누가 해야 돼요? 어머니가 해야 된다구요. 남자는 아버지가 해야 되고, 그 다음에는 천국 나라 평준화, 국가적 형태는, 3대는 이후에 생겨났기 때문에 가정과 세계에 있어서 너희가, 가정의 아들딸이 본이 돼야 돼요.

그래서 본 되는 아들딸하고 축복가정이 하나돼야 됩니다. 가인 아벨이 하나돼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에 못 들어가요. 가서 기다려야 된다구요. 통일교회 축복가정의 낙원이 생겨나고 지옥, 감옥이 생겨나요.

선생님을 따라간다고, 교장 선생님을 모신다고, 자기가 선생님을 안다고 해서 졸업장이 나오는 것이 아니고, 우등상을 받는 것이 아니에요. 교장을 알았더라도 그 교칙에 의한 모든 학과들을 패스해야 되고, 선생을 중심삼고 전체 분과대학이 돼 있더라도 대학 전체 총장 권한권 내의 모든 것에 평준화된 합격자가 돼야만, 학교에서 주는 점수를 받아 가지고 완전한 졸업생이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야 학교를 대신하고 그 학과를 대신하고 교수를 대신한 졸업자가 되는 거예요. 마찬가지 이치라구요. 자! 얼마나 남았나?「열 페이지 정도 남았습니다.」자! 그거 읽고 끝내고 관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