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하는 것은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입적하는 것은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여기 아들딸이 축복 후보자인 사람 누구예요? 손 들어 봐요. 누구예요? 18세 이상 넘은 사람들. 없어요? 이놈의 자식들, 교구장이 돼 가지고 축복 후원자라고 해서 7년 성별할 수 있는 인류역사를 거쳐왔는데도 불구하고, 교회도 안 나오는 사람을 중심삼고 무슨 장로 아들, 집사의 똥개 같은 아들을 축복해 가지고 전통을 망친 이놈의 자식들, 껍데기를 벗겨 버릴 거예요. 무책임했다는 거예요. 선생님을 우롱하고 교회를 우롱해 먹은 놈들이에요. 그래 가지고 너희 교회, 한 교회 잘 되기 위해서 그런 놀음을 했나? 이놈의 자식들! 알겠나, 곽정환!「예.」

선별해야 됩니다. 분하고 원통한 사실이에요. 천년 역사를 한 행동으로써 가정이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을 똥칠해 놓은 거라구요. 그런 것이 남아진 무리들이 여기에 각처에 흩어져 가지고 효진이라든가 애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가까이하겠다고 놀음놀이하는 것을 구별해야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자기 휘하에 그런 것이 있거든 전부 다 이제부터 정비하라는 거예요.

내가 한국에 있으려고 하는 것은 뭐냐? 세계적인 가정으로부터 다시 정비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36가정, 72가정, 124가정, 430가정, 777가정을 전부 다 부정하고, 새로이 자주적인 입장에서 나라를 바친 그런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다시 선별해 가지고 나라를 이길 수 있는 대표적 가정의 자리에 서지 못한 것을 대신 세워놓아야 할 책임이 있어요. 각 나라에서 선별해 가지고 재차 택한 사람들이 들어가게 되면 나라를 봉헌하라는 거예요. 그런 프로그램이 남았다구요.

입적해서 뭘 할 것이냐? 입적해서 여러분 똥개 같은 가정들을 살려 주기 위한 거예요? 똥개같이 살던 나라를 제물 삼아 가지고 나라를 살려 주기 위한 거예요. 그 나라를 구하기 위한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조직이 그렇잖아요? 사위기대가 조직되는데 거기 책임자 한 사람 놓고 세 사람은 자기 일족으로 돌아가라는 거예요. 돌아가라는 거예요. 환고향해야 돼요. 대이동이 벌어져야 됩니다. 이제는 한국 나라니 일본 나라, 미국 나라가 없어요. 돌아가라는 거예요. 그것이 이제 7년 간에 자리를 잡아 가지고 모든 전부를 하늘 앞에 돌려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