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대기를 타고 앉아 교육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꼭대기를 타고 앉아 교육하라

『……그래, 다이아몬드 뭉치 해머를 주겠다는 거예요. 부모님은 다이아몬드 뭉치도 까부술 수 있지요?』

해머(hammer;쇠망치)야, 햄마야? 영어로 뭐야? 해머야, 햄마야?「망치!」정식 발음이 뭐야?「해머입니다, 해머.」햄마 아니고, 햄마? 자!

『……악마가 이 세계의 가정을 완전히 파탄시켰어요. 그런 악마한테 질 수 없다는 거예요. 프리 섹스권 내에 가정이 있어요?』

들어 보라고 하는 거예요. 교육하라는 거예요. 타고 앉아 가지고 교육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미국 놈이든지 어디 놈이든지 쫓아가 가지고 전부 하라는 거예요. 국회를 찾아가 가지고 들이대요. 상원의원을 찾아가 가지고, 대통령을 찾아가 가지고 하라는 거예요. 왜 못 찾아가요? 무서울 게 어디 있어요? 그거 종새끼들이에요. 주인의 아들딸이 찾아가라는 거예요. 푸대접하게 되면 벌커덕 다 뒤집어지는 거예요. 자!

『……그래서 통일교회에서는 전체?전반?전권?전능…. 전체라고 하면 모든 종횡을 중심삼은 것이요, 전반은 어느 누구나, 아이들이나 여자나 남자나, 남녀노유를 막론하고, 전권, 모든 전체에 대해서 하나님을 대행할 수 있는 권한을 주고, 그 다음에 전능, 모든 것에 능치 못함이 없다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사회 형태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세계가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런 권한을 우리 가정에게 주는 것입니다.』

세계문제가 청소년문제하고 가정파탄문제지요?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입니다. 이것을 눈앞에 보면서 하나님의 뜻을 위해야 될 축복 중심가정이 돼 가지고 졸고 있다면, 이놈의 자식들은 벼락을 맞아야 돼요. 안 하면 하늘이 처단해 버릴 거라구요.

선생님이 이미 마음세계의 정비를 다 해 놨어요. 내 갈 길은 한 길밖에 없어요. 뭐 사돈이든 아들딸이든 나는 생각 없어요. 어머니에 대해서도 그래요. 어머니가 가야 할 5퍼센트가 남아 있는데 그걸 내가 지금까지 해 나왔지만, 최후에는 어머니가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현진이도 그래. 지금까지 잘못한 것을 깊이 회개해야 돼. 회개하기 위해서는 있는 정성을 다하고도 부족함을 느끼고, 자기 어디 마음대로 왔다갔다하더라도 부모님의 승낙을 맡아야 돼, 자기가 계획을 해 가지고 ‘이렇게 하겠습니다.’ 이건 안 돼. 그렇게 생각하라구. 뭘 하게 되면 뭘 하겠다는 계획을 세워 놓고 허락을 맡아 가지고 해야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