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대학을 다니면 선문대나 브리지포트 대학으로 전학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세상 대학을 다니면 선문대나 브리지포트 대학으로 전학하라

『청소년의 윤락, 완전히 성 해방을 부르짖는 이 시대에 완전히 하나님의 창조이상, 일대일의 성 절대권을 세워 나가야 할 시대로 전환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섭리사로 보나, 역사적 전통으로 보나, 이 가정적인 모든 승리 기반으로 보나 36가정을 중심삼은 축복이 성사되게 될 때는 사탄이 우거할 수 있는 기지가 지상?천상세계, 공간세계에는 있을 수 없습니다. 이 일을 함으로 말미암아…』

36가정이 하나 안 돼 있잖아, 36가정?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 아들딸이 대학원 졸업하기 전에 대학원 보내지 말라고 했는데, 보내 가지고 어떻게 되나 두고 보라구. 한국에 36가정의 대표적 가정이 둘 있어요. 꼴이 잘 되누만.

요전에 브리지포트 대학이라든가 여기 선문대학도 있으니 전학하라는데 왜 안 해요? 발표한 그 날에 벗어나는 사람들은 앞으로 통일교회의 간부 축에서 추방이에요. 그래서 우리 현진이도 유 티 에스(UTS;통일신학대학원) 나오라고 한 거예요. 어디 대학원을 나왔으면 유 티 에스를 나와야 돼요. 너도 대학원 나왔나? 유 티 에스 나왔지, 넌?「예.」유 티 에스 나왔으면 본이 돼야 돼. 개척자가 되고 말이야. 쉴 사이가 없어.

어머니하고 선생님도 이번에 환태평양 섭리 때문에 하와이에 가서 이게 파여 가지고 안팎으로 구멍이 뚫어져 가지고 한 20일 동안 안 낫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낫게 되니까…. 어머니도 바깥으로 터져 있더라구요. 고달파요. 금년 1월 13일 이후 지금까지 쉴 사이 없었어요. 쉬겠다는 생각을 할 수 없어요, 쓰러지기 전에는.

이제 8월 달 들어왔다구요. 8월이 되니까 이제는 내 자유로 할 수 있는 이런 시간이 됐어요. 어려운 고비를 다 넘었다구요. 환태평양에 대해서 정비하고, 앞으로 학교 세울 자금도 제정하고, 땅도 사고 다 그럴 수 있어요. 지금 자금을 중심삼고 학교를 세우고도 남을 수 있다고 보는 거예요. 여기서 이번에 땅 40에이커 판 것은 언제 받나?「8월 말입니다.」8월 말? 그거 잘 해서 학교 잘 지어야 되겠어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