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점에 이어 총포점 운동구점도 시작할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낚시점에 이어 총포점 운동구점도 시작할 계획

이것이 끝나거들랑 그 다음은 총포점 운동구점을 만들려고 그래요. 낚시상점이 앞으로 뭐가 되느냐 하면, 운동구점을 해서 그 도시에 운동용구를 파는 센터가 되는 거예요. 백화점 같은 큰 빌딩을 세우려고 그래요. 앞으로는 운동이 문제예요. 또 예술 분야가 문제라구요. 모든 그런 물건을 취급할 수 있는 본사가 될 거예요.

그래서 총도 파는 거예요. 국진이가 총 만드는 것을 알아요?「예.」유명하다구요. 독일 사람이 미국에서 총을 만들어 팔고 있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어디 가든지 무슨 대회를 하면 와서 거기의 중심 존재로서 일해 달라고 하는 거예요. 그래, 알고 보니까 젊기도 해서 우습게 알았는데, 하버드대학 경제과를 나왔고 수리적인 면에 밝고 말을 들어 보고는 반해 가지고 앞으로 자기가 밀어 주면 상당히 클 수 있는 환경 여건이 닦아져 온다고 본 거예요. 알겠어요?

이렇게 하는 것은 앞으로 크릴새우 판매조직을 만들기 위한 거예요. 이래 가지고 우리 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통반격파예요. 국가 조직을 중심삼고 김 씨면 김 씨, 문 씨면 문 씨 연합조직 밑에서 앞으로 그 나라의 야당 여당 선거권 기반을 점령하기 위한 출발이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만큼 말하면 정신 있는 사람은 알지요. 더 얘기하면 너트가 바카(ばか; 바보) 너트가 돼 버려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제는 야당 여당을 코치해야 돼요. 기반이 있어야 돼요. 그래도 그 나라의 바람잡이인 동시에 실력을 가진 사람을 초대해서 끌고 다녀야 돼요. 낚시하는데 우리 배를 중심삼아 가지고 낚시점까지 가지고 있으면 전화 한 통 해서 필요한 것을 3일 후에 준비해 주라고 하면 딱 해서 태클 박스(tackle box; 낚시도구 상자)에 집어넣어 가지고 공식적으로 파는 거예요. 딱 준비해 가지고 차 타고 있는데 싹 실어 주면 뺄 것 없이 그렇게도 필요한 것을 다 갖춘 거예요. 그런 조직적인 품목의 클럽을 만들어 가지고 팔아먹으려고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용구도 다시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취미산업에서는 무엇이든 우리를 당하지 못하게끔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육대주의 기반을 가지고 출동을 시작하는 이 시간인 것을 새로이 기억하고 결심해 주길 바라나이다!「아멘!」그렇게 하겠다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