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이성성상이 갈라진 남자 여자로부터 천국이 시작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이성성상이 갈라진 남자 여자로부터 천국이 시작돼

천국이 어디서 시작하느냐? 어디서 시작해요?「생식기에서요.」하나님에서부터 시작을 못 해요. 비로소 정분합(正分合), 분(分)에서 합하는 데서부터입니다. 남자 여자, 이성성상으로 갈라져 가지고 된 이들이 합하는 데서부터 사랑이 시작되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천국이 시작하지, 하나님 혼자 천국 못 이뤄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가치가 귀하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 생식기가 지금까지 제일 원수였지요? 원수였지요?「예.」제일 미워한 거예요. 쌍것이에요, 쌍것, 쌍것! 그렇지만 그 원수가 제일 귀한 거예요. 지성소라구요, 지성소. 사랑의 지성소, 나라의 지성소, 천지의 지성소입니다. 거기서부터 가정과 민족, 국가가 생겨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이것을 갖고 자랑하는 사람은 모든 개인이나 천지가 다, 하나님까지 포괄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가진 것을 자랑할 수 있는 입장에 서면 만물의 영장이 될 수 있어요. 그걸 가졌기 때문에 만물의 영장이 될 수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녀의 사랑은 제한이 없어요. 동물들은 춘하추동 생리적인 번식을 위한 것이지 이상권이 없어요. 평형적으로만 주고받지 이것이 없어요. 종적인 기준이 연결된 인간의 사랑이기 때문에 사람은 춘하추동을 넘어서 가지고 일생, 계절을 넘어 가지고 사랑의 경계선을 마음대로 주관하고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만물의 영장 된 특권입니다. 그 특권을 갖게 하는 것이 남편 앞에 아내, 아내 앞에 남편이에요. 그 특권을 갖게 해주는 것이 남편 앞에 아내, 아내 앞에 남편이라구요. 그 특권의 계대를 잇게 해주는 것이 부자지관계요, 자기 후손이라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이제 다 알았어요. 세상 비밀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았어요. 거기예요. 그 세계의 해방권을 이뤄야 돼요. 여러분이 여편네 남편네로서 사랑하는 것을 사탄이 6천년간 만졌을 것이다 이거예요. 남자가 사랑관계를 맺게 될 때 여자의 그것을 만지나요, 안 만지나요? 털이 있으면 사탄이 만졌던 이걸 깎고 뽑아 버리고 뒤집어 버리고 씻어 가지고 내가 다시 맞춰야 되겠다는 이런 생각을 해야 됩니다. 순식간이라도 그걸 놓쳐서는 안 되겠다는 거예요. 밤이나 낮이나, 어미 아비가 새끼를 키우는 이상 보호해야 되는 거예요. 남자 여자가 생명을 보호하는 이상 그것을 보호해야 되는 거예요.

‘세상에, 통일교회가 어떻게 이렇게 됐어?’ 통일교회가 무슨 종교예요?「사랑 해방 종교입니다.」그게 뭐예요? 씹 좆 해방 종교라구요. 그래, 단어를 많이 만들어 놨어요. 내가 뭐라고 그랬나? 그걸 뭐라고 그래요? 씹이 십자(十)예요, 십자. 똑같이 통한다는 거예요. 열을 망친 것이 씹이지요. 십을 강하게 하니 씹이 됐어요. 세상에! 교주라는 양반이 그런 말을 하니 세상은 망한다고 한다구요. 세상 사탄세계는 망한다고 하지만 하나님은 살아나는 거예요. 반대 아니에요? 알겠나? 지성소예요, 지성소. 거기가 지성소라구요. 건드리다가는 벼락을 맞는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