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가정의 나라 외에는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가정의 나라 외에는 없어

이제 우리나라 외에 나라가 없다고 보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그러한 가정들의 나라 외에는 없다고 보기 때문에 독일 나라가 있을 수 없고, 영국 나라가 있을 수 없고, 일본 나라가 있을 수 없고, 한국 나라가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볼 때에 독일 가정, 독일 축복가정, 독일 형제, 이렇게 불러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형제예요, 형제.

저나라에 가서도 하나님을 중심삼고 어떻게 초국가적으로, 지옥에 있는 사람들까지도 형제지심정을 가지고 사느냐? 지옥 나라가 아니에요. 지옥에 가 있더라도 그들을 불쌍히 보고 일족, 자기 종족이 저기에 가 있으니까 해방시켜야 된다고 생각해야 되는 거예요.

부모 대신, 장자?차자권 대신, 가족 전체,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 자손들을 정을 중심삼고 같이 염려하던 것과 마찬가지의 일가족을 확대한 심정권을 지니고 지상에서 하나님과 천지부모를 모시고 산 사람은 저나라에 가서 국경을 넘어 가정을 중심삼고 새로이 이룬 국경세계 통일된 천상 지상이 되는 것이다! 아멘이에요.「아멘.」알겠어요?「예.」

얼굴이 다르다고 해서 어디 사람이라고 묻는 것이 아니라 어디에 사느냐 하는 걸 물어 보는 거라구요. 그러면 그 사람이 ‘나 독일 사람이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은 축복받은 사람이 아니에요. 그걸 구별하라구요. 알겠어요?「예.」독일 나라, 영국 나라 하게 되면 그건 사탄세계가 다 만든 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가정을 만들고, 형제를 만들고, 축복가정을 이루어 나가는 것이 우리 전체예요. 이렇게 해서 합해 가지고 이 세계를 인수받게 될 때에 하늘나라, 지상?천상천국, 한 나라가 된 백성이 되고 한 가정이 되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이 팔정식이니 뭐니 이 모든 것이 그 목적을 위해 나가는 거예요. 13년 전이에요. 그래 가지고 그 뜻을 중심삼고 펴 나와 가지고 이제는 하나님 왕권시대가 도래했기 때문에…. 왕권을 수립해 가지고 8개월을 넘어섰어요. 8개월을 넘어섰으니 여러분이 환고향 할 때가 왔기 때문에 오늘 이 날이 8월 말인데, 이제 9월 달부터 사탄세계를 점령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