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와 결혼하는 일족이 하나님의 주류 역사를 이어받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원수와 결혼하는 일족이 하나님의 주류 역사를 이어받을 수 있어

이제부터는 일본 사람이라는 말, 미국 사람이라는 말을 하지 말라구요. 하나님이 미국 사람을 인정해요? 일본 사람을 인정해요? 독일 사람을 인정해요? 2차대전의 살인마들이에요. 파탄시킨 원수들이에요. 그래, 하나님의 축복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혈족이에요. 그러니 미국 축복가정, 그 다음엔 뭐예요? 미국 형제예요, 형제. 알겠어요? 일족이에요. 형제예요. 그 다음엔 앞으로 하나님 나라를 이룰 수 있는 하늘나라의 백성이에요. 그러니까 지금까지처럼 세상 나라의 이름을 붙여 쓰지 말라 그 말이에요. 알겠어요?「예.」

한국으로 말하게 되면, 일본 사람을 일본 놈이라고 하지, 일본 사람이란 말이 없어요. 한국 역사가 그래요. 전부 다 도둑놈들이에요. 일본 사람도 도둑놈이고 말이에요, 미국 사람도 도둑놈이고, 소련 사람도 도둑놈이고, 중국 사람도 도둑놈이에요. 전부 놈이에요. 도둑놈이라구요. 한국 사람 입에서는 일본 사람이라는 말이 안 나와요. 역사 중에 원수 중의 원수예요. 일본 놈! 중국 놈! 되놈! 됐다는 되놈이 아니에요. 돼먹지 않았다는 되놈이지. 그 다음에 미국 놈! 미국 놈도 그렇잖아요? (놈음이 잠시 중단됨)

그래 가지고 하나님을 그 위에 세우지 않으면 하나님의 해방이 벌어지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려야 된다는 것이 이론에 맞는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 원수, 성인과 성자하고 살인마하고 결혼해 가지고 그 위에 살인마도 ‘참부모, 고맙습니다!’ 하고, 그 다음엔 성인도 ‘참부모, 고맙습니다!’ 하는 거예요. 둘을 갖다 세워 놓고 고맙다는 말을 분석해 볼 때 어느것이 더 진짜 같으냐 할 때, 성인이 덜하면 가짜고 살인마가 진정으로 고맙다고 하면 진짜라고 보는 거예요. 그런 해석법도 있다구요. 알겠어요?「예.」

원수하고 결혼하는 것하고 자기 친구나 좋은 사람하고 결혼하는 것 중에서 하나님의 심정 골짜기 제일 깊은 자리에 설 수 있는, 차지할 수 있는 것은 뭐냐? 원수와 더불어 결혼하겠다는 일족이 하나님의 전통적 주류 역사를 이어받을 수 있는 상속 계대자다! 노멘, 아멘?「아멘!」‘아멘!’ 하는 사람은 쌍수를 들어 봐라! 오관을 다 모아 가지고 바라보면서. 음, 알겠어요. 자!

그러면 한국 처녀 총각은 어디로 시집 장가가야 돼요?「일본!」일본 처녀 총각은 싫더라도 강제로 도둑질하다가 살아도 죄가 안 되는 거예요. 그거 해방 아니에요? 그 이상 해방이 어디 있어요? 이론적으로 볼 때 수많은 담이 막혀 있던 것이 한꺼번에 다 없어져요. 알싸, 모를싸?「알싸!」미남자를 가진 어머니는 추녀를 가진 부모와 사돈이 되라는 거예요. 그러면 평준화가 되는 거예요.

천하에 평준화의 골짜기가 어디냐? 이야, 이걸 몰랐어요. 왜 하나님이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느냐? 하나님도 나 없으면 결론 내겠어요?「못 냅니다.」문 총재가 없으면 결론 내겠어요? ‘하나님이 정신 나갔지,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을 왜 했어, 이 쌍것아!’ 거기서 뒤집어지는 거예요.

자, 문고리가 바른쪽에 왔다가 왼쪽에 왔다가 그래요? 바른쪽에 있는데 암만 열어도 안 돼요. 바깥에서는 반대로 열어야 돼요. 그렇지요? 거기 문고리는 하나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걸 몰랐어요.

소련에서 내가 고르바초프를 만나고 오게 될 때, 앞으로 어떻게 원수 국가를 수습할 수 있겠느냐 하는 문제의 결론은 이거예요. 하나님이 가라사대 원수를 사랑하라는데, 소련과 미국, 소련과 중국, 소련과 독일이 결혼하게 된다면, 원수의 나라와 결혼하게 되면 평화의 세계는 단번에 이뤄진다는 거예요.

그걸 어떻게 교육할 것이냐? 하나님을 가르쳐 주고 천국을 가르쳐 주면 문제없다는 거예요.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습니다.」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어디 들어맞았어요? 궁둥이를 맞았어요, 상통을 맞았어요? 상통의 사관에 들이 맞았어요. 눈관, 보는 관, 코관, 그 다음엔?「귀관!」귀관, 그 다음엔?「입관!」입관, 이거 다 들어갔어요. 손발은 빼도 괜찮아요. 사관을 점령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