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올림픽 후에 팔정식을 선포하게 된 배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서울 올림픽 후에 팔정식을 선포하게 된 배경

내일 9월 초하루인데…. 한국의 올림픽 대회가 끝난 직후에 팔정식을 한 거라구요. 왜 올림픽 대회 후에 하느냐? 세계 올림픽 대회가 갈라졌어요. 소련(모스크바)과 로스앤젤레스인가, 샌프란시스코인가?「로스앤젤레스입니다.」모스크바와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을 중심삼고 갈라졌던 것이 비로소 한국에 있어서 160개국이 모여 가지고 하나된 거라구요.

그와 마찬가지로 세계에서 건강한, 몸이 제일 튼튼한 사탄세계의 몸적인 장자권과 신앙적인 차자권이 하나된 거예요. 그 나라의 모든 챔피언들이 한국에 와서 운동할 때 통일교회 선교사가 그 대사관을 넘어서 가지고 응원한 것입니다. 응원한 사람들이 통일교회 선교사들이었던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 나라의 대사를 넘고 그 나라의 대통령을 넘어 가지고 형님의 책임을 다 했다는 조건을 성사했기 때문에, 일화에서 생산한 맥콜이나 모든 먹을 것이나 선물을, 그때 선생님이 24억 원에 해당하는 선물을 선수들에게 나눠 준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왔던 선수들이 한국을 떠나고 싶지 않다,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말을 했다구요. 젊은 청년 남녀들이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면 좋겠다 하는 말들을 남기고 가고, 그때에 자기들이 세계 올림픽 대회에서 탄 메달들을 선생님한테 기부하고 가기도 하고 그랬다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으로서 나라가 하지 못하는 일을 다 했다구요. 조건을 딱 통일점을 중심삼아 가지고 160국가, 여러분 입장에서는 160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출발해서 지금까지 나옴으로 말미암아 이 모든 걸 안팎으로 맞춰 가지고 상하 종적 8단계, 개인?가정?종족?민족… 횡적 8단계 전부 다 해 가지고 뒤집어 놓은 거라구요.

그냥 그대로 팔정식이 생긴 게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이것이 만 12년이에요. 만 12년을 중심삼고 천부주의를 다시 이어 가지고 새 출발 할 수 있게 됐는데, 코디악에 연결된 이 제주도예요.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코디악에 가서 할 것을 제주도에 와서 한 거예요.

이때는 고기가 안 잡힌다고 배에 나가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 기간에 우리는 고기가 너무 많이 잡혀서 주변에 있던 뱃사공들도 고기들을 잡으러 몰려들었다구요. 이상하다고 하면서 말이에요. 어제도 태풍이 불고 비가 온다고 하더니 하늘이 청청하고 아주 밝은 달이 떠 가지고 우리의 문화축제를 축하하더라구요.

선생님이 하는 건 이상하다구요. 알래스카에 갈 때도 언제든지 못 간다고 한 거예요. 못 가기는 왜 못 가요? 하나님이 나를 좋아하는지, 날이 나를 좋아하는지, 물에 있는 고기들이 좋아하는지 내가 가는 데는 방해가 아니고 다 길을 열어 환영하는 환경을 보게 될 때, 하나님이 보호하사 하나님의 은사에 만국의 해방권이 가까워 온다! 감사하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