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가 돼 있는 거짓 사랑?핏줄을 참사랑?핏줄로 뒤집어 박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엑스가 돼 있는 거짓 사랑?핏줄을 참사랑?핏줄로 뒤집어 박아야

자, 그러면 왕권 수립이 어떻게 되느냐를 알아보자구요. 이제 왕권 수립! 이것이 끝나게 되면 수련회와 더불어 팔정식 기념행사를 끝내려고 해요. 자!

왕권 수립 알지요?「예.」얼마나 많은 선언을 해 나왔어요? 사탄이 꼼짝 못 하게 하고, 영계에 있는 하나님 자신도 ‘참부모가 저렇게 치밀하게 해 나오는구나!’ 하는 거예요. 전부 다 오(○)지 엑스(×)를 만들 수 없어요. 알겠어요?「예.」

그래, 여러분의 몸 마음도 오(○)예요, 엑스(×)예요? 몸 마음이 싸우지 않지요? 지금까지 싸워요. 엑스예요. 전부 다 이게 뒤집어져야 돼요. 하늘이 아래 내려갔으니 여기 올라가려면 전부를 뒤집어 박아야 돼요. 이건 내려와야 되고 이건 올라가려면 반드시 교차점이 이 중앙이에요. 중앙에 있는 이걸 사랑이란 걸 중심삼고, 거짓 사랑을 참사랑, 거짓 핏줄을 참핏줄을 중심삼고 뒤집어 박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님과 하나된 사람들은 몸 마음의 통일, 가정 통일을 이루는 거예요. 가정을 부모가 통일했으면 그 아들딸은 오(○)만 있지 엑스(×)가 없어요. 그런 일족을 중심삼고 펴 나가면 서로 서로가 나라를 이룰 수 있고, 하늘땅을 바로 세울 수 있는 터전이 되는 일족이기 때문에 거기는 엑스가 없어요. 전부 다 오예요. 이래서 이 손을 이렇게 보게 되면, 이것을 중심삼고 아담가정에서 여기 엑스가 없어요. 오예요. 개인적 양심도 오, 가정도 오, 종족도 오, 오, 오, 오, 오…. 여기 오르고 내리는 데 엑스가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이것이 역사시대를 탕감해 나오는 거예요. 개인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렇게…. 개인은 작아요. 이렇게 작아요. 그 다음엔 가정은 멀어지는 거예요. 이렇게 각도가 점점점 멀어져 가지고 점점점 어려워지는 거예요. 여기까지 올 때 역사시대의 개인으로부터 전체 이것을 탕감하지 않고는 해방적인, 뒤집어져 가지고 오가 안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알겠나?「예!」

여러분 자신을 비판해야 돼요. 몸 마음이 하나되어 있느냐? 엑스가 되어 있느냐, 오가 되어 있느냐? 난 ‘오’가 되어 있다! 오!「오!」오는, ‘오-’ 할 때 좋다는 거예요. ‘오’ 할 때는 공명이 돼요. ‘야’ 할 때는 짜부라져요. 말이 그래요. ‘야!’「야!」‘야, 큰일났다. 야단났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몸 마음이 공명체가 되어 있는 오가 되어 있느냐 하는 것은 일시, 일분, 일초의 숙제에 해당한 걸 알아야 돼요. 심각한 거예요.

그래서 때가 되면 벌써 자기가 하던 모든 것이 다 풀려 나가요. 자기가 해방의 자리에 섰는지 안 섰는지 안다 이거예요. 그런 지금까지의 엑스 자리는 싫어요. 싫어진다구요. 삥 돌아서야 돼요. 자동적인 그런 환경적 여건을 여러분 심신에 완성할 수 있는 자체를 발견하기 전에는 하늘나라에 가는 데 오(○) 길을 갈 수 없고, 이것이 오르락내리락 해요. 꼬불꼬불하게 된다구요. 알겠어요? 알싸, 모를싸?「알싸!」수직이 되어야 돼요, 수직. 여기서 이것을 연장하면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오’를 절대 좋아하자! 해봐요.「‘오’를 절대 좋아하자!」하나님의 속성이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이니, 그것을 하나님이 취해 주기를 바라는 것이 영원한 소원이요, 영원한 성과로서 인정하겠다고 하는 사실을 알고, 그 숙명적인 과제에 있어서 절대 순응할 수 있는 길을 갈 수밖에 없다고 하는 것이 천상세계를 맞이할 수 있는 하늘의 일족이 되고 백성이 되느니라! 아멘이에요.「아멘!」알겠어요?「예.」